[2020년 7월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7/24 [17:33]

[2020년 7월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7/24 [17:33]

다비네스, 미쟝센, 네이처리퍼블릭, 쏘내추럴, 라비오뜨, 시에로코스메틱에서 7월4주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물 없이도 모발세정이 가능한 스프레이형 클렌징 제품과 살롱 클리닉 효과를 담은 샴푸·컨디셔너 제품,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세럼과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세럼,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를 부여하는 크림제품과 형광펜 모양의 독특한 립틴트 제품 등이 출시됐다. 

 

▲ 왼쪽은 다비네스의 모발 클렌징 스프레이 ‘헤어 리프레셔’ 제품, 오른쪽은 미쟝센의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샴푸 3종과 트리트먼트 제품. (사진제공=다비네스, 아모레퍼시픽) 

 

#다비네스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에서는 물 없이도 모발을 청량하게 세정해주는 모발 클렌징 스프레이 ‘헤어 리프레셔’를 출시했다.

 

헤어 리프레셔는 물로 씻어낼 필요 없이 가벼운 분사만으로 모발에 청량감을 선사하는 드라이 샴푸다. 땀과 피지가 과분비 되기 쉬운 여름철, 헤어 리프레셔에 함유된 쌀 전분 파우더가 모발 깊이 보습작용을 하고 피지를 흡착해 청결한 두피 상태로 가꿔준다.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은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유분이 올라올 때마다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뿐만 아니라즉각적인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유분으로 인한 모발 쳐짐을 방지한다. 사용 즉시 느껴지는 향기로운 아로마는 지친 심신을 달래준다. 

 

제품 사용법은 물기가 없는 모발에 20cm 거리에서 헤어 리프레셔를 분사하고 약 1분 후 빗으로 모발을 정리하면 모발의 유분을 잡아주며 깔끔한 모발이 완성된다. 차가운 바람으로 드라이를 하면 더욱 풍성한 볼륨감을 느낄 수 있다.

 

#미쟝센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은 살롱 클리닉의 효과를 담은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샴푸 3종과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은 모발의 손상 개선뿐 아니라 손상 원인부터 케어하는 제품으로 미세먼지, 드라이 손상 방어, 열 보호, 엉킴 완화, 영양 등 살롱에서 받는 헤어 클리닉의 10가지 효과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손상 △극손상 △건조 3종으로 출시된 샴푸 3종은 pH 약산성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의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트리트먼트는 꾸덕한 제형이 모발에 밀착돼 10초면 촉촉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완성해줘 바쁜아침 준비시간을 반으로 줄여준다.  

 

제품은 저분자 단백질 1만ppm이 약해진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전달하고, 8종의 단백질 성분과 4종의 보습성분이 모발강화 및 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컨디셔닝 레이어링™ 기술은 잦은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모발의 외부 보호막을 매끄럽게 코팅해 건강한 모발의 상태로 구현해준다는 설명이다. 

 

▲ 네이처리퍼블릭의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왼쪽)과 쏘내추럴의 ‘화이트 워터 앰플 세럼’ 제품.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쏘내추럴)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티트리잎수 82%와 시카성분 함유로 피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갑자기 올라온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는데 도움을 주는 국소부위용 제품으로, 고민부위에 도톰하게 얹어주면 진정효과를 전해준다. 사측은 마스크 착용과 각종 유해환경 등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럼의 핵심성분은 티트리와 시카로, 티트리 성분이 피지조절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고 시카성분이 진정효과 및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도와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두 성분의 시너지 효과와 함께 프로폴리스 성분,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위한 필라그린 성분 등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은 투명한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감을 선사하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대상 안전성 평가,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세럼 출시로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라인은 △토너 △수딩크림 △폼클렌저 △스팟세럼 까지 4종의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다. 

 

#쏘내추럴(SO’ NATURAL) 

 

쏘내추럴에서는 피부를 맑고 환하게 케어해주면서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을 채워주는 ‘화이트 워터 앰플 세럼’을 출시했다.

 

쏘내추럴 화이트 워터 앰플 세럼은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의 미백기능성 제품으로,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케어하는 미백 앰플 세럼이다.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앰플과 세럼이 만나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을 부여하며, 톤케어의 핵심성분인 화이트 트러플 & 화이트 아스파라거스와 울릉도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피부 조명을 켠 듯 밝고 화사한 피부 톤 케어에 도움을 준다.

 

▲ 라비오뜨의 ‘콜라겐 톤 업 아우라 크림 SPF50+ PA+++’(왼쪽)과 시에로코스메틱의 ‘비비드 립 마커’ 5종. (사진제공=라비오뜨, 시에로코스메틱)  

 

#라비오뜨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에서는 ‘콜라겐 톤 업 아우라 크림 SPF50+ PA+++’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핑크 비타민(B12)과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을 더해 수분 브라이트닝 시너지를 발휘하는 라비오뜨 독자성분 ‘핑크 콜라겐 워터(PINK COLLAGEN WATER™)’를 56% 함유했다.

 

꺼지고 칙칙한 피부 속은 환하게 수분 토닝하고, 얼룩덜룩한 겉 피부는 화사하게 브라이트닝 하는 제품은, 속살처럼 부드러운 수분 베이스에 살구빛 파우더가 스며든 속살구 텍스처로 들뜸과 뭉침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자연스럽게 톤업 효과를 부여한다.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있어 마스크에 묻어남이 없고 SPF50+ PA+++로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어 여러 제품을 복잡하게 바를 필요 없이 해당 제품만 발라도 돼 편리하다는 설명이다. 

 

#시에로코스메틱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에서는 생기 넘치는 컬러로 얼굴에 화사함을 부여하고 귀여운 패키지로 소장 욕구까지 불러일으키는 마커 타입 립틴트 신제품 ‘비비드 립 마커(VIVID LIP MARKER)’ 5종을 출시했다.

 

형광펜 모양의 패키지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신제품은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자연스러우면서도 상큼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라이트한 사용감의 워터 타입 틴트다. 

 

△비비드 레드 △비비드 핑크 △비비드 코랄 △비비드 오렌지의 4가지 컬러와 입술에 번진 틴트를 수정해주는 리무버 마커까지 5종으로 출시됐으며, 완벽한 선명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마커보다 큰 사이즈의 대형팁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한번의 터치로도 생기가 넘치는 비비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리무버 마커는 삐져나온 틴트를 지우거나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하는 등 틴트 사용시 고민되던 착색 걱정없이 깔끔하게 원하는 립연출이 가능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MJ포토] 미시즈코리아 김민희, '자체발광 비주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