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치주질환 치료제 ‘덴드리스’ 출시

비타민C‧E 등 4개 성분 복합제, 소염작용 뛰어나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7/14 [11:45]

JW중외제약, 치주질환 치료제 ‘덴드리스’ 출시

비타민C‧E 등 4개 성분 복합제, 소염작용 뛰어나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7/14 [11:45]

비타민C‧E 등 4개 성분 복합제, 소염작용 뛰어나 

300캡슐‧20캡슐, 복용목적에 따라 선택의 폭 넓혀

 

JW중외제약은 복합성분이 함유된 잇몸질환 치료제 ‘덴드리스’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 ‘덴드리스’는 치과치료 후 치은염과 치주염 등 치주질환이 발생했을 때 출혈‧통증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보조치료제다. 

 

제품은 아스코르브산(비타민C)과 토코페롤아세테이트2배산(비타민E), 카르바조크롬, 리소짐염산염 등 4가지 성분으로 구성됐다. 

 

▲ 잇몸질환 치료제 ‘덴드리스’ (사진제공=JW중외제약) 

 

주성분인 ‘리소짐염산염’은 잇몸의 염증 부위에서 소염작용을 해 급성염증 시 나타나는 발적‧부기‧통증 등의 증상을 개선하며 ‘카르바조크롬’은 혈관의 저항성을 높여 잇몸 출혈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토코페롤아세테이트2배산’(비타민E)과 ‘제피아스코르브산’(비타민C)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손상된 잇몸 조직을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어 치과치료시 함께 복용하면 회복에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제품은 300캡슐과 20캡슐 두 종류의 포장 단위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300캡슐 단위 제품은 장기복용을 통한 예방과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며, 20캡슐 단위 제품은 발적‧부기‧출혈‧통증 발현시 빠른 증상개선 목적으로 사용된다. 

 

JW중외제약은 치아건강 개선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덴디돌’ 등 구강 관련 제품 라인업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복용 목적에 따라 포장 단위를 세분화해 구성하는 등 처방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며 “치아와 잇몸의 노화가 심화되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 말했다.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성인기준 1회 1캡슐, 하루 3회 식후에 복용하면 된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날카로운 모습 드러낸 제네시스 ‘GV7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