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정맥순환개선제 ‘베노스타신’ 출시

홍세연 기자 | 기사입력 2020/07/14 [11:36]

제일헬스사이언스, 정맥순환개선제 ‘베노스타신’ 출시

홍세연 기자 | 입력 : 2020/07/14 [11:36]

 

▲ '베노스타신' 제품 이미지 (사진=제일헬스사이언스)

 

붙이는 퇴행성 관절염치료제 ‘케펜텍 플라스타’와 진통소염제 ‘펭귄파스-제일파프’를 대표 브랜드로 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하지 정맥류 및 다리 경련 치료에 효과적인 정맥순환개선제 ‘베노스타신’을 새로이 출시하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임태환 팀장은 "기존 정맥순환개선제 시장은 ‘센텔라아시아티카’나 ‘포도잎추출물’이 주성분인 제품들이다. 이번에 출시한 ‘베노스타신’에는 새로운 성분인 ‘서양칠엽수종자’가 함유되어 있어 하지정맥류로 인한 가려움증이나 야간 다리경련 그리고 오래 서 있거나 장거리 비행 시 나타날 수 있는 다리부종 등의 만성정맥부전 증상에 임상적으로 매우 효과적이며, 또한 경구용 치료제임에도 불구하고 다리 압박스타킹과 대등한 효과를 보인다”고 설명하였다..

 

만성 정맥부전이란, 주로 서있는 자세 에서 가장 큰 압박을 받게 되는 하지(다리)의 판막에 문제가 생겨 이때 발생하는 부종과 함께 다리가 무겁다고 느끼거나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 통증, 색소침착, 정맥성 궤양 등의 합병증을 일컫는다.

 

‘베노스타신’은 독일 ‘Temmler’社에서 제조하여 직수입하는 완제 의약품으로서, 그 동안은 종합병원을 통한 처방 구입만 가능하였지만 이제는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전국 약국에  공급하며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하게 되었다.

 

‘베노스타신’은 1일 2회, 1회 1캡슐 복용으로, 전국 약국에서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홍세연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MJ포토] 집중호우에 잠겨버린 양재천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