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17:02]

[2020년 6월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6/26 [17:02]

숨37°, 휴메딕스, 프라도어, 스킨푸드가 6월 마지막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한장의 마스크에 핵심 에센스를 담아낸 마스크팩 제품과 피부 가려움 개선에 효과적인 저자극 보습크림, 공간에 대한 향균 효과가 뛰어난 미스트, 당근의 핵심성분을 담은 수분패드·크림 제품 등이 출시됐다. 

 

▲ 숨37°의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과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 2종. (사진제공=LG생활건강)  

 

#숨37°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는 한장의 마스크에 세가지 핵심 제품으로 구성된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과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 2종을 출시했다.

 

먼저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은 지난 3월 업그레이드 리뉴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3세대 시크릿 에센스가 담긴 마스크와 매일 손상되는 피부 결과 광을 함께 케어하는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 그리고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시크릿 크림까지 3단계의 스킨케어로 구성했다. 

 

더위와 자외선에 힘들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제품은 천연유래 시트를 사용해 실크 같은 느낌으로 피부에 더욱 편안하게 밀착될 뿐만 아니라, 예민하고 얇은 눈가 피부를 도톰하게 덮는 아이케어 패치와 볼과 턱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입체적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은 수분길을 케어해주는 이화곡발효와 아쿠아펌TM 성분을 듬뿍 함유해 강력한 수분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에 윤택함을 선사하는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과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 3가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두 제품은 숨 모델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하기도 했는데, 워터-풀 마스크엔 숨의 모델 전지현의 맑고 청아한 모습을 담고 시크릿 에센스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이종석의 모습을 담아냈다. 

 

▲ (왼쪽부터) 휴메딕스의 저자극 보습크림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 프라도어의 ‘룸 미스트 ASMR’, 스킨푸드의 ‘캐롯 카로틴 라인’ 2종. (사진제공=휴메딕스, 아모레퍼시픽, 스킨푸드)  

 

#휴메딕스 

 

휴메딕스는 와디즈 펀딩과 화해 품평단에서 호평을 받은 저자극 보습 크림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을 공식몰에 정식 출시했다. 

 

제품은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꼼꼼한 뷰티평가단 100인을 대상으로 한 품평에서 평균별점 4.05점을 받는 등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고, 특히 건조함에 의한 가려움 개선이나 각질 및 피부장벽 개선 등의 항목에서 호평을 받았다. 

 

‘아토페론 캄 크림’은 면역조절 특허물질인 알로페론을 함유한 저자극 보습 크림으로, 집중보습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장벽개선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베타글루칸, 피부진정을 위한 비사보롤·시카 등을 이상적으로 배합했다. 

 

전문 임상기관을 통해 △건조에 의한 가려움 개선 △외부자극 진정 △각질 개선 △피부장벽 개선 △수분 함유량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 개선 등에 대한 효과를 확인 받았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생기는 여러 피부고민들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원료 모두 EWG 그린등급만을 사용했으며 스테로이드 39종, 파라벤 7종, 인공향 등의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유소아부터 민감성·악건성·문제성피부 등 모든 타입의 피부에 얼굴부터 전신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라도어(fradore) 

 

아모레퍼시픽 체취 케어 브랜드 프라도어에서는 항균효과가 뛰어난 ‘룸 미스트 ASMR(Aromatic & Sanitizing Mist for Room)’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생활공간 위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탈취·방향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다. 기존에 프라도어가 체취 관리를 위해 선보였던 미스트·크림 등과는 달리 ‘공간’에 집중해 출시한 항균케어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코로나19 등으로 실내 위생에 대한 고민과 염려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ASMR’에는 항균 효능을 강화한 안티 박테리얼 프라그랑스 원료를 적용했다. 

 

제품은 사용시 4가지 유해균인 폐렴균·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살모넬라균을 99.99% 살균하고, 암모니아 기준으로 79.2%의 탈취 효과가 있다는 것을 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향은 △무드 포 어웨이크닝 △무드 포 업리프팅 △무드 포 카밍 까지 3가지로, 아로마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스프레이 형태로 출시됐다. 해당 향들은 모두 밀폐된 공간에서도 자연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숲속 향기’를 콘셉트로 했다. 

 

무드 포 어웨이크닝은 소나무의 맑고 청량한 향이 특징이며, 무드 포 업리프팅은 숲속 유칼립투스의 싱그러운 향을 느낄 수 있는 향이다. 무드 포 카밍은 달콤한 무화과 향으로 시원한 숲의 편안함을 전한다. 

 

#스킨푸드

 

스킨푸드에서는 제주에서 유기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엄선해 만든 캐롯 카로틴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수분패드와 크림으로 구성됐다. 

 

캐롯 카로틴 라인은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건강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으로, 녹황색 채소 중 당근에 가장 많이 들어있는 ‘베타카로틴’ 성분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스킨푸드는 30~35도의 낮은 온도에서 고압으로 압착해 추출된 당근씨오일을 사용해 노화방지 효과를 담았다. 당근은 베타카로틴 외에도 다양한 성분이 골고루 포함돼 피부를 유연하게 하고 촉촉하고 윤기있게 하는 보습효과가 우수한 푸드다.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는 풍성한 수분감을 머금은 도톰한 순면패드가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며, 일반적인 패드와 달리 도톰해서 얼굴에 부착해 팩처럼 사용해도 쉽게 마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헤어 드라이어로 머리를 말리는 동안 얼굴에 붙여 팩처럼 사용하거나, 유독 건조한 부위에 붙이면 좋다. 와플형 순면패드는 수분은 최대화하고 피부에 닿는 물리적인 자극은 최소화했다. 

 

‘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은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 수분 공급을 해 주고,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수분크림이다. 

 

즉각적 피부 온도 저하 및 24시간 보습 지속 효능 임상을 완료해 특히 여름에 사용하기 좋고, 크림 하나만으로도 예민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자극 없이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준다. 

 

두제품은 모두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았으며,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제품이다. 영국 비건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와 한국 최초 비건 인증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모두 비건 인증 등록을 완료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SPC삼립, 캘리포니아 맛 그대로 '에그슬럿(Eggslut)' 오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