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홀딩스, 美박스터와 영양수액제 공동개발 계약

JW생명과학이 생산한 완제품, 박스터가 美 유통‧판매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6/02 [10:59]

JW홀딩스, 美박스터와 영양수액제 공동개발 계약

JW생명과학이 생산한 완제품, 박스터가 美 유통‧판매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6/02 [10:59]

JW생명과학이 생산한 완제품, 박스터가 美 유통‧판매

기존 피노멜 글로벌 사업협력 강화, 판매‧공급 지역 조정

 

JW홀딩스는 미국에 본사를 둔 의약품‧의료기기 글로벌 기업 박스터 헬스케어(이하 박스터)와 미국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영양수액제에 대한 개발 및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양사는 새로운 영양수액제를 공동개발하며, JW홀딩스는 자회사 JW생명과학을 통해 신제품을 박스터에 공급한다. 박스터는 미국에서 제품 유통‧판매 등 마케팅 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신제품 정보와 계약규모‧조건은 양사 협의에 따라 비공개다.

 

 

이와 함께 양사는 수액제인 피노멜(FINOMEL, 국내 제품명:위너프)에 대한 글로벌 사업 영역을 조정하기로 했다. 

 

기존에 ‘대한민국을 제외한 전세계 국가’였던 박스터의 판매 및 공급지역은 ‘유럽‧오세아니아‧중동‧북아프리카 지역’으로 변경된다. 이를 제외한 국가에 대한 유통권리는 JW그룹이 갖는다.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수액시장에 진출한 것은 국내를 포함해 아시아권 제약사 중 JW그룹이 유일하다.  

 

이번 계약에 따라 JW홀딩스는 박스터의 지원과 협업을 통해 지리적 이점이 있는 아시아 국가 등에 피노멜을 직접 수출할 수 있게 됐다. 박스터는 유럽을 비롯한 오세아니아 등 지역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에 더욱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JW홀딩스 한성권 대표는 “박스터사와 그동안 진행해 온 성공적인 글로벌 사업에 대한 협력에 힘입어 미국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차세대 제품의 공동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박스터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영양수액제 시장에 대한 공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형 무협 코미디 ‘태백전’ 오픈 동시에 매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