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적십자 안양시지부, 신임위원 위촉 및 정기회의 개최

신임위원 위촉…희망풍차 네트워크 계획 공유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16:45]

경기적십자 안양시지부, 신임위원 위촉 및 정기회의 개최

신임위원 위촉…희망풍차 네트워크 계획 공유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0/05/21 [16:45]

신임위원 위촉…희망풍차 네트워크 계획 공유

회의 정례화…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계획 수립 및 추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안양시지부가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신임 위원 위촉과 추진사업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21일 오전, 경기도 안양시 경기적십자 안양시지부 사무실에서 안양시 지부 신임 위원 위촉장 전달 및 운영회의가 진행됐다. 

 

▲ 21일 오전, 경기도 안양시 경기적십자 안양시지부 사무실에서 개최된 안양시 지부 신임 위원 위촉장 전달 및 운영회의에 참석한 위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 박명섭 기자


현장에 참석한 위원들은 대한적십자사의 희망풍차 네트워크 계획을 공유하고 추진방향과 실천방안에 대해 논의 했다. 안양시지부의 추진 프로그램은 ‘우리동네 문화재 바로알기’로 안양천 생태보호 캠페인과 함께 문화재 역사탐방을 진행하는 방안에 대해 토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는 문수곤 지부장, 홍문자 중앙봉사관장 및 위원들이 참석했으며, 명예지부장인 최대호 안양시장도 참석해 현안을 공유했다. 

 

문수곤 지부장은 “안양시지부는 출범이후 아프리카 돼지열병 성금과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에 손세정제 전달 등을 진행해 왔다”면서 “향후 정기회의 개최 및 워크숍 추진 등을 통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계획을 수립해 사업을 진행해나가자”고 말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경기 적십자 안양시지부 위원들이 소외된 이웃을 잘 보듬어 주시고 물적 심적으로 많은 응원을 보내주고 있기에 모두가 더 힘을 내서 행복공동체를 만들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이하용 구호물농장 대표 △최미숙 (주)금조디엔스 대표 △강성복 (주)에이티엠이엔지 대표 △박호석 (주)건일종합건축 대표 등 4명이 안양시지부 위원으로 위촉됐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대한적십자사 관련기사목록
대한항공 7번째 A380 항공기 추가 도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