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영에서도 데이터 무제한’ KT, 요금제 2종 출시

VOD 특화한 현역병 전용 ‘Y군인 Plus’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5/19 [14:13]

‘병영에서도 데이터 무제한’ KT, 요금제 2종 출시

VOD 특화한 현역병 전용 ‘Y군인 Plus’

성상영 기자 | 입력 : 2020/05/19 [14:13]

일과 후 스마트폰 허용된 요즘 군대

KT, 신규 요금제 출시로 軍心잡기

데이터 무제한에 영상·음악 무료까지

 

현역 병사들의 일과 후 스마트폰 사용이 허용된 이후 KT가 군인 전용 요금제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 KT는 영상 콘텐츠 소비를 즐기는 요즘 병사들의 기호를 반영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병영생활관을 공략하는 모습이다.

 

KT19일 현역병 전용 요금제인 ‘Y군인 플러스(Plus)’ 2종을 출시했다. 부가가치세 포함 55000원인 ‘Y군인 55 플러스77000원인 ‘Y군인 77 플러스는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시즌믹스(영상)와 지니뮤직(음악) 등 각종 콘텐츠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혜택을 더했다.

 

55 요금제는 데이터 100GB를 제공하고, 이를 모두 소진하면 최대 5Mbps(초당 메가비트)의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 5MbpsHD(720P) 화질로 유튜브 영상을 볼 수 있을 정도의 속도다.

 

77 요금제는 속도 저하 없이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완전 무제한요금제다. 선택약정할인과 프리미엄 가족 결합 할인을 중복으로 받아 최대 50% 할인된 월 38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스타벅스와 던킨도너츠 등에서 월 1, 최대 연 6회 사용할 수 있는 VIP 초이스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한다.

 

▲ KT는 19일 각종 콘텐츠 감상에 특화한 현역병 전용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Y군인 플러스(Plus)’ 2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KT)

 

이들 요금제에 가입하면 시즌믹스와 지니뮤직, 그리고 가상현실(VR) 콘텐츠 서비스인 슈퍼 VR 패스(Super VR Pass)’로 묶인 부가서비스 상품인 시즌초이스를 이용할 수 있다. 55 요금제는 시즌초이스 중 한 가지를 골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77요금제는 이들 중 두 가지까지 고를 수 있다.

 

Y군인 플러스 요금제는 입대한 날로부터 24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요금제에 가입하려면 대리점 또는 고객센터에 병적증명서 등 입대를 입증할 수 있는 서류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이번 요금제 출시로 KT의 군인 겨냥 요금제는 모두 4종으로 늘었다. 앞서 지난해 4월과 5월에는 월 33000원에 하루 2GB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Y군인 33’과 월 100GB의 데이터를 지급하는 ‘Y군인 55’를 각각 출시했다.

 

이성환 KT 5G·GiGA사업본부장(상무)이번에 선보인 Y군인 Plus 요금제는 현역 장병들이 원하는 미디어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군인 고객들이 KT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사회와 연결되어 있음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본부장은 고객 중심의 사고로 군 장병들이 원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찾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MJ포토] 손연재, '체리 따는 체조요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