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멤버십 개편, 더 커지는 혜택

‘스타’ 등급 신설해 문화·여가 서비스 제공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5/19 [10:02]

삼성전자 멤버십 개편, 더 커지는 혜택

‘스타’ 등급 신설해 문화·여가 서비스 제공

성상영 기자 | 입력 : 2020/05/19 [10:02]

국민 절반 넘게 가입한 삼성전자 멤버십

2년간 구매 금액·횟수 따라 다양한 혜택

 

삼성전자가 멤버십 프로그램을 개편했다. 2009년 도입 이후 지금까지 2800여만 명이 가입한 삼성전자 멤버십은 제품 구매 실적에 따라 일정 비율의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무상 수리 기간을 연장해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19일 멤버십 등급 중 일반회원 위에 스타등급을 신설해 4단계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70만 명이 스타 등급으로 승급될 예정이다. 이 등급은 2년간 삼성전자 제품을 300만원 이상, 또는 3회 이상 구매하면 적용받는다.

 

멤버십 개편에 따른 등급은 일반회원-스타-프레스티지-로열블루. 프레스티지는 2년간 800만원 이상, 로열블루는 2년간 15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적용된다. 최고 등급인 로열블루의 경우 제품 금액의 2% 추가 적립, 승급 포인트 최초 20만 포인트 적립, 무상 수리 기간 연장, 4대 가전제품(TV·냉장고·세탁기·에어컨) 무상 점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 삼성전자는 자사 제품 구매 실적에 따른 멤버십 등급을 ‘일반회원-스타-프레스티지-로열블루’의 4단계로 개편하고, 신규 혜택을 적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이번에 신설된 스타 등급부터는 삼성전자 멤버십의 새로운 문화·여가 혜택 묶음인 블루패키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프로야구팀 삼성 라이온즈와 프로축구팀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홈 경기 무료입장 또는 할인,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세리 CEO’ 무료 이용, 리움·호암 미술관 무료관람 또는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삼성전자의 공식 오프라인 매장인 디지털프라자에서 결혼 예정 고객으로 등록한 멤버십 회원이 500만원 이상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4대 가전 외에도 건조기·에어드레서(의류관리기공기청정기·청소기·전기레인지까지 총 9가지 품목에 대한 무상 수리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해 준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다양한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생활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여 발전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대한항공 7번째 A380 항공기 추가 도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