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3 입시설명회 온라인 중계 “안방에서 명쾌통쾌”

EBSi 윤윤구 강사의 대입 준비 강연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5/15 [16:57]

KT, 고3 입시설명회 온라인 중계 “안방에서 명쾌통쾌”

EBSi 윤윤구 강사의 대입 준비 강연

성상영 기자 | 입력 : 2020/05/15 [16:57]

16일 오후 1시 올레tv·시즌에서 생중계

 

KT는 등교는 물론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일정까지 줄줄이 밀리면서 혼란을 겪는 고교 3학년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대입 정보를 제공하는 입시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고 15일 밝혔다.

 

강사로는 EBSi의 대표 강사로 유명한 윤윤구 한양대부속고등학교 교사가 나선다. ‘윤윤구쌤과 함께하는 명쾌통쾌 입시설명회는 바뀐 입시 일정에 따른 효율적인 대입 준비 방법을 소개한다.

 

방송 시간은 16일 오후 1시다. 방송은 KTIPTV인 올레tv와 시즌(Seezn), 그리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3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와 윤 교사가 화상으로 질의응답을 주고받는 시간이 마련되고, 유튜브 실시간 채팅을 통해서도 질문할 수 있다.

 

▲ KT는 고교 3학년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입시설명회를 오는 16일 오후 1시 올레tv 등에서 생중계한다. 올레tv 시청 예약 화면. (사진제공=KT)

 

23일에는 고교 입학을 준비하는 중3 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명회가 열릴 예정이다. 이 역시 올레tv와 시즌,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코로나19 사태로 수험생과 학부모님들의 불안감이 매우 클 것이라며 “KT는 홈스쿨링을 지원하기 위해 올레tv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입시설명회를 비롯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MJ포토] 손연재, '체리 따는 체조요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