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독거어르신 응원메시지 캠페인 진행

인사돌플러스 홈페이지에 메시지 작성시 ‘효박스’ 기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5/07 [18:00]

동국제약, 독거어르신 응원메시지 캠페인 진행

인사돌플러스 홈페이지에 메시지 작성시 ‘효박스’ 기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5/07 [18:00]

인사돌플러스 홈페이지에 메시지 작성시 ‘효박스’ 기부

“코로나19로 더욱 소외되는 독거어르신 응원하자는 취지”

 

동국제약은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독거 어르신께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캠페인을 온라인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는 동시에 외부활동 위축으로 더욱 소외되고 있는 독거어르신들을 응원하자는 취지를 담아 진행되며, 오는 31일까지 인사돌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독거 어르신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가능하다. 

 

▲ 동국제약은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 어르신께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홈페이지 메시지 작성 화면. (사진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참여자 수만큼 치약과 칫솔 등 구강용품이 든 ‘효(孝)박스’를 적립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독거 어르신들이 경제‧신체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라며 “어버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뿐만 아니라 독거 어르신들께도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번 캠페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인사돌플러스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은 지난 2015년 ‘부모님께 편지쓰기’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하반기 행사를 통해 적립된 효박스 1000개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기부한 바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MJ포토] 참여연대 “기재위·국토위 다주택자 타 상임위로 가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