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이처, ‘머빈스 젤리 레드비트 콜라겐’ 출시

스틱젤리 형태로 휴대‧섭취 용이…대표상품으로 키운다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4/13 [10:29]

유유네이처, ‘머빈스 젤리 레드비트 콜라겐’ 출시

스틱젤리 형태로 휴대‧섭취 용이…대표상품으로 키운다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4/13 [10:29]

스틱젤리 형태로 휴대‧섭취 용이…대표상품으로 키운다

터키산 유기농 레드비트와 저분자 피쉬콜라겐 함유해

 

유유제약의 관계사 유유네이처는 100% 유기농 재배 터키산 레드비트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함유한 웰빙식품 ‘머빈스 젤리 레드비트 콜라겐’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제품은 미국 농무부(USDA)와 유럽(독일) 공식 유기농 인증을 받은 터키산 레드비트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레드비트는 붉은 빛이 도는 뿌리채소로 베타인‧안토시아닌 등 항산화물질과 칼륨‧철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돼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바 있다. 

 

1포당 1000mg 함유된 피쉬콜라겐은 피부탄력과 주름개선을 도와주는 성분으로, 분자량이 작아 체내흡수가 빠르다.

 

▲ 유유네이처에서 출시한 웰빙식품 '머빈스 제리 레드비트 콜라겐' 제품. (사진제공=유유네이처) 

 

기존에 출시된 레드비트 관련 제품들은 농축액‧착즙‧환‧분말 형태로 만들어져 휴대나 섭취가 다소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유유네이처에서 선보인 제품은 스틱젤리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하다는 강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정제수‧과당‧합성향료‧인공색소‧인공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은 5無 제품으로 만들어져 안심할 수 있다.

 

유유네이처 우승표 총괄이사는 “머빈스 젤리 레드비트 콜라겐을 체지방 감소 건기식 포모라인 L112에 이어 유유네이처 대표상품으로 성장시킬 것”이라며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웰빙 식품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MJ포토] 참여연대 “기재위·국토위 다주택자 타 상임위로 가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