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DJ 알레소, 세븐어클락 메시지에 응답...'글로벌 팬 이목 집중'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0/04/06 [23:41]

세계적 DJ 알레소, 세븐어클락 메시지에 응답...'글로벌 팬 이목 집중'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0/04/06 [23:41]

▲ 세븐어클락 메시지에 응답한 DJ alesso / (사진제공=알레소 인스타그램)

 

세계적인 DJ 알레소(alesso)가 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의 메시지에 응답했다.

 

세븐어클락은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알레소의 신곡 ‘Midnight(Feat.Liam Payne)(미드나잇)’ 커버 캠페인 영상을 업로드, 알레소가 해당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공유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평소 알레소의 음악을 즐겨 듣던 세븐어클락은 그의 캠페인 소식에 적극적으로 이벤트에 참여, 멤버 앤디의 수려한 영어 인사와 함께 짧은 안무 티저를 공개했다. 특히 멤버들은 직접 가창뿐 아니라 창작 안무까지 선보이며 짧지만 고퀄리티의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알레소 역시 깊은 감명을 받은 듯 수많은 캠페인 참여자 가운데 세븐어클락의 영상을 자신의 SNS에 직접 소개하고 나서 더욱 이목을 모았다.

 

알레소는 싱글 ‘Heroes(히어로즈)’로 15억회 이상 온라인 스트리밍을 기록한 스웨덴 출신의 글로벌 DJ로, 국내에서는 지난 2016년 엑소 첸과 컬래버레이션 싱글 ‘Years(이어즈)’를 발매해 유명세를 치른 아티스트다.

 

특히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 알레소와 리암 페인(Liam Payne)의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가운데 이들의 바람대로  8일 ‘Midnight' 발매 후 풀 버전 안무 영상을 추가적으로 오픈할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MJ포토] ‘윤미향 기자회견’ 몰려든 취재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