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머 패션쇼 "20fw collection",9일 진행 눈길

변성재 기자 | 기사입력 2020/04/06 [18:30]

카이머 패션쇼 "20fw collection",9일 진행 눈길

변성재 기자 | 입력 : 2020/04/06 [18:30]

"카이머 패션쇼에서 어느 하나에 의한 것이 아닌 신체적 특징과 취향의 차이를 느껴보세요."

 

오는 9일, 서울 성동구 뚝섬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에서 2020년 카이머 첫 패션쇼 "20fw collection"가 진행된다.

 

▲ "20fw collection"  (사진제공=카이머)

 

이번 행사는 카이머만의 색깔로 관객과 어우러진 패션쇼를 진행 하려 했던 계획에 더해 현재 국내 뿐만이 아닌 각국의 해외바이어들을 고려해 지금까지 볼수 없었던 패션쇼를 선 보이며 기존의 틀을 깰 예정이라고 주최측은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윤지는 지난 2017년 6월, 디자이너 브랜드 카이머(KYIMER)를 론칭, 동시에 오프라인 편집숍 보이플러스에 입점시키며 당시 국내 패션업계 시선을 집중시켰다. 

 

'Kyimer'는 디자이너의 이름(Kim Yoon Ji)와 수영 선수의 (swimmer)가 합쳐진 합성어, 다소 난해한 스타일링과 매니아적인 니즈를 간파한 유니섹스 웨어 디자이너 브랜드로 대중에게 알려졌다.

 

화려함과 더불어 대담한 맥시멀리즘을 추구하는 글램 코어(Glamcore)를 기반인 카이머는 다양한 소재사용으로 틀에 갇혀있지 않은 자유분방함과 매 시즌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한 트렌스폼이 특징이다.

 

▲ "20fw collection"  (사진제공=카이머)

 

카이머 관계자는 "이번 패션쇼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의류 바이어분들에게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다가오는 28일, 카이머를 사랑하는 대중 여러분들께 패션쇼 영상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이어 "특히 이번에 카이머와 함께 신발 리복과 악세사리 SHIKI가 협찬하며, 모노섹스(MONO SEX)와 젠더 뉴트럴(GENDER NEUTRAL)이 이번 패션쇼의 키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우린 어느 하나의 의한 것이 아닌 신체적 특징과 취향 차이와 함께 어느 하나의 기준이 아닌 자신다움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대한민국 패션을 사랑하는 분, 해외 바이어 분들에게 멋진 패션쇼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문화저널21 변성재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왜 눈물을 흘리니… 더 뉴 싼타페 디자인 공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