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불 끈 소방관에 ‘힘을 불끈’ 이색 캠페인

코로나19 투입 구급차 수만큼 공기청정기 지원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3/31 [18:12]

KB손보, 불 끈 소방관에 ‘힘을 불끈’ 이색 캠페인

코로나19 투입 구급차 수만큼 공기청정기 지원

성상영 기자 | 입력 : 2020/03/31 [18:12]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되는 12일까지 진행

 

KB손해보험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소방공무원을 응원하는 불끈! 챌린지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방공무원 응원의 메시지를 사회연결망서비스(SNS)로 확산하는 캠페인이다. 불을 끄는 소방공무원에게 힘을 북돋아 주고 싶다는 의미가 담겼다. 소방공무원의 국가직 전환이 이루어지는 41일부터 1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K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계정 및 미디어센터 ‘KB손해보험 인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이미지를 내려받아 지정된 해시태그 ‘#불끈챌린지 #KB손해보험 #119레오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 KB손해보험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소방공무원을 응원하는 ‘불끈!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캠페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암 투병 소방관 대상 기부 업체 ‘119레오에서 제작한 카드지갑과 배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코로나19 긴급 환자 이송을 위해 전국에 투입된 119구급차 147대에 해당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소방공무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많은 분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소방공무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주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KB금융그룹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부합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지난 2016년부터 소방공무원 심신안정실 설치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43개소의 심신안정실 설치가 완료됐고, 올해 11개소가 추가 설치될 예정이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MJ포토] ‘윤미향 기자회견’ 몰려든 취재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