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3/27 [17:30]

[2020년 3월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3/27 [17:30]

오휘, VDIVOV, CNP차앤박, 일리윤이 4월 마지막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면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부여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강력한 커버력 및 밀착력을 자랑하는 컨실러 제품, 선명한 컬러감과 보습력을 자랑하는 립제품, 효과적인 튼살케어를 돕는 튼살크림 제품 등이 출시됐다. 

 

▲ 오휘의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 SPF 35 PA++’제품과 VDIVOV 의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제품. (사진제공=LG생활건강) 

 

#오휘 

 

LG생활건강 오휘는 강력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빈틈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 SPF 35 P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은 트러블‧점 등 국소부위부터 주근깨‧홍조‧다크써클 등 넓은부위 커버가 가능한 퀵-픽싱 컨실러로, 듀얼 픽싱 시스템이 피부에 뭉침 없이 빠르게 픽싱돼 강력한 커버력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또한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컨실러 사용 후 시간이 지나도 갈라지거나 끈적임 없이 하루종일 산뜻하고 편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오휘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동일 얼티밋 커버 라인의 ‘얼티밋 커버 쿠션’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와 ‘얼티밋 커버 쿠션 매트 피니쉬’ 두 제품으로, 용기상단에 골드 컬러의 테두리로 깊이감을 주고, 입체적인 로고 디자인 적용으로 고급감을 더했다. 

 

내장 퍼프는 기존 퍼프 대비 보다 조밀한 원단으로 업그레이드돼 높은 밀착력으로 강력한 커버가 가능하다.

 

#VDIVOV 

 

LG생활건강은 선명한 컬러가 새틴 감촉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밀착돼 매끄러운 볼륨립을 연출하는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를 출시했다.

 

VDIVOV가 출시한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는 마치 립스틱이 녹아든 것처럼 쫀쫀한 틴티드 플루이드 텍스처로, 도포시에는 입술의 굴곡을 채워주며 부드럽게 발린 뒤 립스틱처럼 밀착돼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새틴-글로시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돼 입술 위에 과하지 않고 은은하고 매끄러운 광택을 선사해주며, 스쿠알란 등 보습성분을 함유해 오랜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키면서 립컬러는 선명하게 연출해준다. 

 

컬러는 레드와 오렌지, MLBB 계열의 7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라인업은 대표컬러인 ‘라스트 코랄’과 ‘빈티지 로즈’를 포함해 △스칼렛 레드 △플럼 로즈 △메이플 오렌지 △브릭 오렌지 △번트 베이지 등이다. 

 

▲ CNP차앤박에서 선보인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과 ‘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 2종(왼쪽), 일리윤의 저자극 기능성 ‘튼살 크림’ 제품. (사진제공=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CNP차앤박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톤개선에 도움을 주는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과 ‘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 2종을 출시했다.

 

CNP 차앤박 화장품의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은 촉촉한 투명 톤업 효과와 은은한 광채를 전해주는 ‘수분 톤업’ 선케어 제품이다. 미네랄워터, 4종 히아루론산,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등 수분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누드 베이지톤 베이스가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마무리돼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안티 블레미쉬 코렉팅 선은 피부고민을 케어해주고 피부톤과 결까지 잡아주는 ‘코렉팅’ 선케어 제품이다. 양파추출물, 판테놀, 알란토인으로 구성된 ‘안티 블레미쉬 콤플렉스’를 함유한 처방이 피부 진정과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고 스킨톤이 가미된 그린컬러가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차분하게 보정해준다.

 

#일리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일리윤은 튼살 붉은선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저자극 기능성 ‘튼살 크림’을 출시했다. 

 

예비맘과 성장기 청소년의 갑작스런 체중 증가로 생기는 ‘튼살’을 위한 집중케어 제품으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4주만에 튼살 붉은선 완화효과를 보였다.

 

알란토인을 함유해 피부장벽을 강화해줄 뿐만 아니라 판테놀 성분이 건조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해 줄 수 있다. 또 파라벤‧실리콘오일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해 예민한 피부 타입도 부담 없이 사용가능하다. 제품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했다. 

 

부드럽게 펴발리는 가벼운 크림 제형으로 국소부위 및 넓은부위에 피부 마사지용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오일과 크림을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끈적임없는 케어가 가능하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MJ포토] 참여연대 “기재위·국토위 다주택자 타 상임위로 가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