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통합 멤버십 리뉴얼…기존보다 혜택 강화

400만 고객 빅데이터 분석해 라이프스타일 맞춤 혜택

송준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3/23 [11:51]

한샘, 통합 멤버십 리뉴얼…기존보다 혜택 강화

400만 고객 빅데이터 분석해 라이프스타일 맞춤 혜택

송준규 기자 | 입력 : 2020/03/23 [11:51]

400만 고객 빅데이터 분석해 라이프스타일 맞춤 혜택
리뉴얼 ‘한샘 멤버십’으로 고객 특성별 바우처 지급키로

 

한샘이 3월 새로운 혜택으로 리뉴얼한 ‘한샘 멤버십’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3년 하반기 최초 런칭 이후 누적된 400만명의 멤버십 가입 고객의 빅데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특성별 혜택을 준비했으며 이를 통해 새롭게 리뉴얼된 한샘 멤버십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체계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 한샘이 23일 400만 고객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한샘 멤버십'을 리뉴얼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샘) 

 

멤버십 회원은 일정 기간 내 한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HVIP·VIP·GOLD·ROYAL·FAMILY 5개로 나눠진다.

 

GOLD 이상 고객들에게는 한샘의 리모델링·가구·맞춤패브릭·생활용품·한샘몰 등 가격할인 바우처를 연 2회 차등 지급한다. 특히 HVI·VIP 고객에게는 한샘 홈케어 할인 바우처가 지급된다. 특히 HVIP 고객은 생일 축하 바우처가 추가로 지급되며 제공된 할인 바우처는 지인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한샘 멤버십의 바우처는 자사 온라인몰인 한샘몰과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전국 한샘 공식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멤버십 회원은 구매 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 할 수 있다.

 

멤버십 오픈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멤버십 신규 가입 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2020명을 추첨해 한샘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증정하고 한샘몰앱 설치후 첫 구매고겍에게는 멤버십 3천포인트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된 한샘 멤버십으로 기존 운영되던 멤버십 혜택보다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멤버십은 오프라인 매장 방문, 한샘몰과 한샘닷컴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저널21 송준규 기자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관련기사목록
한복 입고 ‘택견’ 지도하는 프랑스 유튜버 화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