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3/20 [17:53]

[2020년 3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3/20 [17:53]

봄이 부쩍 다가온 3월3주차에 센텔리안24, 오휘, 숨37°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기존 커버크림을 팩트에 담은 제품과 외부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블럭 제품, 열대정원의 이미지를 담은 아트 에디션 제품 등이 출시됐다. 

 

▲ 동국제약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 제품(왼쪽)과 LG생활건강 오휘의 '데이쉴드 울트라 선블럭 UV포스' (사진제공=센텔리안24, LG생활건강) 

 

#센텔리안24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와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를 출시한다. 

 

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튜브타입의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을 그대로 에어리스(Air-less) 팩트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편의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리스 팩트는 일반적인 쿠션 제품과 달리 용기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적당한 양의 커버크림이 펌핑되는 것으로 내용물이 공기나 퍼프에 직접 닿지 않아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산소수를 함유해 답답함 없이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숨 쉬는 커버 효과를 제공하며, 콜라겐과 판테놀 성분이 피부 탄력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특히 수분감이 풍부한 부활초 성분과 보검선인장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 효과를 선사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며, 34시간 안티다크닝 커버와 톤업 지속효과로 오랜 시간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병풀에서 추출한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주며 저자극‧여드름성‧민감성 피부 등 3가지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통과해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커버크림 특유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밀착력 등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휴대성과 위생성을 높인 팩트 제품은 오는 22일 CJ오쇼핑에서 론칭될 예정이다. 

 

#오휘

 

LG생활건강은 자외선, 초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물, 땀 등의 외부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하는 ‘오휘 데이쉴드 울트라 선블럭 UV 포스(SPF50+/ PA++++)’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자외선을 만나면 자외선 차단 효율이 증가하는 UV 포스™ 기술을 적용해 일상 속 자외선 차단부터 아웃도어의 강력한 자외선까지 효과적으로 방어하는 스마트한 선케어 제품이다.

 

자외선을 받으면 강도에 따라 캡 컬러가 진해지는 신규 용기를 적용해, 피부에 효과적인 자외선 방어막을 형성해준다는 강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초미세먼지와 블루라이트 등 피부건강을 위협하는 여러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고, 물과 땀에도 자외선 차단력이 지속되는 지속 내수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바다수영이나 등산 같은 야외활동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한 제형으로 백탁현상 없이 어떤 피부타입에도 매끈하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해 데일리 선케어로도 적합하다. 

 

▲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에서 선보인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사진제공=LG생활건강)  

 

#숨37°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은 이국적인 열대 정원의 이미지를 담은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을 새로 선보였다. 

 

숨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은 2020년 봄‧여름 패션 트렌드로 꼽히는 트로피컬 블라스트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단조로운 초록색 야자수 패턴에서 벗어나 열대지방에서 피어나는 꽃 이미지를 적용해 한층 다채롭고 화려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트에디션이 접목된 제품은 숨37°의 대표쿠션 및 선케어 제품 5종이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과 촉촉함으로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에어 캡처링 시스템을 적용해 미세한 커버 파우더가 피부에 감기듯 밀착된다.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결점 없이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줘 아침 첫 메이크업의 광채와 윤기를 유지시켜주며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인 시크릿 에센스의 핵심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해준다. 

 

‘선-어웨이 멀티 이펙트 선블럭 AD’는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전달해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톤으로 연출해주며 ‘선-어웨이 쿨링 워터리 선블럭 EX’는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한다. 제품은 대체 미세먼지 차단 테스트를 완료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우주선’ 모티브…무한공간 자랑하는 4세대 카니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