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I’m ACTIVE(아임 액티브)’ 카드 출시

롯데카드, 건강 및 생활 업종 캐시백 혜택 담아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20/02/26 [09:48]

‘롯데카드 I’m ACTIVE(아임 액티브)’ 카드 출시

롯데카드, 건강 및 생활 업종 캐시백 혜택 담아

임이랑 기자 | 입력 : 2020/02/26 [09:48]

롯데카드, 건강 및 생활 업종 캐시백 혜택 담아

‘건강하고 활동적인 나’라는 콘셉트로 출시

 

롯데카드가 웰니스(Wellness)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건강 및 생활 업종에 혜택을 담은 ‘롯데카드 I'm ACTIVE(아임 액티브)’ 카드를 선보인다. 

 

롯데카드는 ‘건강하고 활동적인 나’라는 콘셉트를 담은 ‘롯데카드 I'm ACTIVE(아임 액티브)’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롯데카드 I'm ACTIVE(아임 액티브)’  카드는 건강 업종에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의료(병원/약국/동물병원), ▲피트니스(운동/레저스포츠), ▲웰빙(건강보조식품/ 기농샵/ 보험료) 부문별로 5%를 캐시백 해준다. 지나달 이용금액이 40/80/120만원 이상일 경우 5000원/1만/1만5000원의 한도를 부문별로 각각 제공한다.

 

▲ 롯데카드는 ‘건강하고 활동적인 나’라는 콘셉트를 담은 ‘롯데카드 I'm ACTIVE(아임 액티브)’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사진제공=롯데카드)  

 

또한 일상 생활에 가장 밀접한 업종을 6개 그룹으로 나눠 한달 동안 가장 많이 이용한상위 3개 그룹에 대해 5%를 캐시백 해준다. 그룹별 업종은 1그룹(주유소), 2그룹(백화점/마트/슈퍼), 3그룹(해외), 4그룹(숙박), 5그룹(여행사/항공사/렌터카), 6그룹(펫샵)이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80/120만원 이상일 경우 5천/1만/1만5천원의 통합 한도가 제공되며, 상위 1개 그룹 또는 상위 1~2위 그룹에서 캐시백 한도를 모두 소진하면 다음 그룹은 혜택 제공이 제외된다.

 

이 카드로 캐시백 혜택을 적용 받은 이용금액도 지난달 이용금액에 포함되며, 월 최대 6만원(건강 업종 최대 4만5천원/생활 업종 최대 1만5천원)의 캐시백 한도가 제공된다. 또한 1년 누적 이용금액이 600만원 이상일 경우 매년 1회 1만원을 보너스로 추가 캐시백 해준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5천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웰니스(wellness)를 추구하는 고객의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건강 및 생활 업종에 특화된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경험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화보] 더룩오브더이어 클래식 박대현, '예술의 전당 패션쇼 런웨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