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마트뷰티기업협회, 한봄고등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IT 코스메틱 분야 산학협동 분야에서 적극 협력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2/20 [22:35]

K-스마트뷰티기업협회, 한봄고등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IT 코스메틱 분야 산학협동 분야에서 적극 협력

박명섭 기자 | 입력 : 2020/02/20 [22:35]

코스메틱과 IT를 융합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K-스마트뷰티기업협회가 특성화고등학교인 한봄고등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산학협동분야에서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 한봄고등학교 김용무 교장을 비롯한 교직원들과 K-스마트뷰티기업협회 조영득, 김희수 공동대표 및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 박명섭 기자


20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한봄고등학교 회의실에서 KSBA(K-스마트뷰티기업협회) 조영득, 김희수 공동대표와 한봄고등학교 김용무 교장이 산학협력 협약서에 서명하고 우수한 뷰티아트 인력 양성과 전인교육을 통한 우수인력을 양성하는데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이날 맺은 업무협약은 △학생 취업활동 지원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취업 관련 교육, 취업정보 및 매칭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 △고용안전 관련 전문 지식과 정보의 교류 △학생 진로지도 등을 위한 파트너로서의 활동 협력 △취업 지원을 위한 전문인력 활용 협력 △취업 지원 관련 사업, 행사 및 부대사업의 상호협력 등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한봄고등학교는 △빅데이터정보과 △뷰티아트과 △스마트제어과 △시각디자인과 △캐릭터창작과 등의 학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새로 신설된 뷰티아트과는 KSBA(K-스마트뷰티기업협회) 및 IT기업인 (주)씨와이, 코스메틱 기업인 (주)비엠라인과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크기만 줄인 G90인가 했더니 G80은 ‘G80’이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