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박람회 개최

홍세연 기자 | 기사입력 2020/02/03 [15:46]

한샘,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박람회 개최

홍세연 기자 | 입력 : 2020/02/03 [15:46]

 

‘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센터’ 8일~9일 이틀간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오는 8일~9일 이틀간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입주박람회를 개최해 한샘의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한샘은 18년도 하반기 ‘송파 헬리오시티’ 입주박람회를 시작으로 ‘부산 수영 SK뷰’, ‘고덕 그라시움’ 등 대규모 신규 입주아파트 입주민들에게 인테리어, 가전, 이사 등 입주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입주박람회를 주관하여 개최하고 있다.

 

이번 입주박람회는 총 959세대의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서대문구에 위치한 약 850평 규모의 ‘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센터’ 1층에서 진행된다.

 

한샘은 입주박람회에서 ‘한샘 입주 전용 붙박이장’을 제안한다. 한샘의 고품질 붙박이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춘 전용 상품이다. 화이트, 그레이, 브라운 세가지 색상으로 운영되며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소파, 침대,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 고객에게는 ‘독일 콕스타 하이라이트’, ‘모던하임 에어 프라이어’, ‘BSW 제노바 블렌더세트’ 등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행사장에서는 아파트 동별, 층별, 타입별로 각 세대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샘의 공간 전문 영업사원이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해 가구, 가전, 패브릭 등을 설치한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보여줘 집 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여준다. 또한 자사 온라인 홈페이지 ‘한샘닷컴’의 입주박람회 안내 페이지에서 한샘이 제안하는 홈 인테리어를 VR로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입주박람회 전문 업체 ‘탑기획’과 공동 개최하며, 한샘 외에도 가전, 커튼, 블라인드, 입주청소 등 입주와 관련된 70여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현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를 앞두고 홈 인테리어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입주박람회를 준비했다”며 “한샘의 3D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의 모든 타입에 맞는 인테리어를 가상으로 꾸며 놨으니 박람회장 한샘부스에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저널21 홍세연 기자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관련기사목록
한복 입고 ‘택견’ 지도하는 프랑스 유튜버 화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