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1/17 [17:45]

[2020년 1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1/17 [17:45]

레어카인드, 미샤, 후, 어퓨, 애경산업, 파머시, CNP가 월3주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매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특색있는 립 메이크업 제품과 유산균 성분을 담아 보습효과가 뛰어난 기초라인 화장품, 베스트셀러에 새로운 옷을 입힌 리미티드 에디션 등이 줄지어 출시됐다. 

 

▲ 레어카인드의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위)과 미샤의 ‘데어 루즈 쉬어 슬릭 S/S’ 12품목.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에이블씨엔씨) 

 

#레어카인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레어카인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드니(Sydney)와 함께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을 출시했다. 

 

페이드 매트 립스틱은 레어카인드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레얼리티(RARELITY)’를 콘셉트로 선보이는 첫번째 제품으로, 특색 있는 컬러지만 일상에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독자 25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드니가 제품 제형과 컬러 개발에 직접 참여했으며 향후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에도 협업할 예정이다. 

 

페이드 매트 립스틱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자연스럽게 번진 듯한 블러링 효과를 더해준다.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밀착되고 입술 굴곡에도 들뜨지 않고 균일하게 발린다.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은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대표 컬러는 뷰티 유튜버 시드니가 추천하는 ‘시드니 레드’와 고객 설문조사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인 ‘메이플 로드’다. 시드니 레드는 톡톡 두드리기만 해도 자연스러운 생기와 혈색을 부여해주고, 메이플 로드는 말린 단풍 빛의 진한 레드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미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데어 루즈 쉬어 슬릭 S/S’ 12품목을 출시했다. 데어 루즈 쉬어 슬릭은 미샤의 대표 립 메이크업 라인 ‘데어 루즈’의 봄 신상이다. 

 

이번 제품은 미샤의 독자적 기술인 쉬어 글로우 포뮬러™가 입술에 물을 머금은 듯 매끈한 광택을 부여해 수채화처럼 맑은 발색을 자랑하며, 입술 온도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제형이 입수루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밀착된다.

 

올리브 오일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4가지 오일과 10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보습력이 뛰어나며 립밤처럼 촉촉하지만 끈적이지 않고 가벼운 발림성을 갖고 있다. 색상은 상큼한 코랄 컬러의 ‘워닝싸인’과 영롱한 레드 색상의 ‘젠틀 영보스’ 외에 차분한 핑크빛 ‘디어 로제’ 등으로 구성됐다.

 

▲ 후에서 선보인‘환유 동안고 뉴이어 스페셜 에디션’(위)과 어퓨의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 (사진제공=LG생활건강, 에이블씨앤씨)

 

#후 

 

LG생활건강 후 에서는 황금처럼 빛나는 새해를 기원하는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새해를 송축하고 평안함을 기원하는 의미로 새해에 궁중에서 선물하던 그림인 ‘세화’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았다. 찬란한 빛을 발하며 떠오르는 황금빛 새해처럼, 한해가 황금처럼 빛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골드 컬러의 용기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보다 두배 증량된 50ml 용량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기초라인인 환유 4종 및 천율단 제품을 더했다. △환유 동안고 50ml △환유4종(환유 보액7ml, 환유 진액 7ml, 환유고 4ml, 환유 동안고 4ml) △천율단 화율 밸런서 25ml △천율단 화율 로션 25ml △천율단 화율 에센스 8ml △천율단 화율 크림10ml을 담았다. 

 

‘환유 동안고’는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준다. 

 

특히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인 산삼전초를 담았으며,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풍부한 영양으로 지친 눈가의 주름과 탄력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고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어퓨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복합 유산균 성분을 담은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을 출시했다.  

 

신규 라인은 복합 유산균 성분이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발효 용해물 성분을 함유한 ‘락토보습발효TM’와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의 혼합체인 ‘신(SYN)바이오틱스’ 성분이 2중 보습 장벽을 만들어 피부를 보호한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가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의 토너와 크림을 이용해 시험한 결과, 제품을 바른 피부는 24시간 동안 보습력이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291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크림 제품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 품평 결과에서는 보습력 만족도 95%, 발림성 만족도 97%를 기록했다.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은 △토너(210ml) △앰플(30ml) △크림(50ml) △아이크림(17ml)과 기획세트까지 총 5품목으로 선보였으며, 기획세트는 토너·크림 정품 및 크림·아이크림 증정품과 화장솜 등으로 구성됐다.  

 

▲ 애경에서 출시한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왼쪽위), 파머시의 세포라 단독 세트 ‘허니듀오’(오른쪽위), CNP의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제공=애경산업, 파머시, LG생활건강)  

 

#애경산업 

 

애경산업에서는 고농축 앰플 처방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고영양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앰플형 트리트먼트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애경산업의 헤어케어 기술력과 33년 헤어경력의 이희 원장의 노하우를 담은 컬레버레이션 제품으로, 기존 자사 극손상 클리닉 앰플 100병의 핵심성분을 한병에 담은 고농축 앰플 트리트먼트다.

 

실리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두피에도 직접 바르는 트리트먼트로 머리결 관리는 물론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트리트먼트는 애경산업이 독자 개발해 4개국 특허 받은 ‘세라마이드 AK’를 함유해 극손상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추가적으로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실크 단백질’ △수분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모발 손상케어에 도움을 주는 ‘케라틴’ △볼륨 충전에 도움을 ‘콜라겐’ △수분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히아루론산’ 등 5가지 앰플 처방으로 모발과 두피의 고영양 집중 관리에 도움을 준다. 

 

고농도의 앰플은 물과 만나면 크림 제형으로 변해 마사지에 효과적이며 모발에 흡수된 영양 성분들이 다시 빠져 나오지 않도록 모발 보호막 코팅 효과를 준다. 안티더스트 기술은 모발에 흡착된 미세먼지를 99.9% 제거해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손상모발 및 두피 개선 효과까지 확인했다.

 

#파머시(FARMACY) 

 

뉴욕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머시는 세포라 3호점 입점 기념으로 세포라 단독 세트 ‘허니듀오’를 선보였다. 

 

허니듀오는 파머시 ‘허니드랍’과 ‘허니포션’으로 구성된 세포라 단독 세트로 파머시는 해당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허니버터 립밤 정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허니듀오’는 촘촘한 영양과 보습 꿀 조합의 더블 보습 밸런싱으로 수부지 보습템 허니 드랍과 쫀득쫀득한 허니 마스크인 허니 포션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탱탱한 꿀광 피부로의 케어가 가능한 ‘고보습 고영양’ 제품이다. 

 

특히 ‘허니드랍’은 실내 난방으로 인해 건조함이 심해지는 겨울철 보습에 좋은 로열젤리와 골든 수분 알갱이가 가득해 풍부한 항산화 물질이 강력한 수분과 영양을 주고, ‘허니포션’은 꿀과 프로폴리스 및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로열젤리가 피부 히팅으로 모공을 열어주어 수분과 영양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해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스파 마스크다.

 

#CNP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는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쿠션부터 클렌징까지 라인을 완벽하게 구성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밀착광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으로, 앰플이 함유된 쿠션 파운데이션이지만 소프트 파우더로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한정수량으로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쿠션본품과 리필, 저자극 젤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 50ml’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CNP는 대표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35ml와 하이드로 세라 3종 키트(토너 25ml, 세럼 25ml, 크림 10ml)로 구성된 대용량 에디션과 신제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본품 50ml와 미니어처 31ml를 담은 기획세트까지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MJ포토] 손연재, '체리 따는 체조요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