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 관계없이 포인트 무제한

VVIP+ 등급 신설 등 멤버십 제도 개편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1/09 [14:18]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 관계없이 포인트 무제한

VVIP+ 등급 신설 등 멤버십 제도 개편

성상영 기자 | 입력 : 2020/01/09 [14:18]

LG유플러스가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등 경자년 새해를 맞아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다.

 

9LG유플러스에 따르면 올해부터는 기존 멤버십 등급인 VIP+ 다이아몬드+ 골드+ 일반+ 4개에서 ‘VVIP+’가 추가됐다. 멤버십 포인트는 모든 가입자에게 무제한 제공하고, 이동통신 요금제뿐만 아니라 인터넷, 인터넷 전화, IPTV, IoT(사물인터넷) 상품 이용금액도 등급 산정에 반영한다.

 

▲ LG유플러스는 9일 경자년 새해를 맞아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상무)올해부터 전 등급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에게 포인트 무제한을 적용함으로써 고객은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리게 됐다앞으로도 고객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 확대로 멤버십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VIP+VVIP+ 등급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선택적 혜택 나만의 콕도 바뀐다. 나만의 콕은 월 1, 연간 12회에 걸쳐 자신이 원하는 할인 혜택을 고를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음식, 쇼핑, 교통·레저, 데이터 선물 등 영역에 따라 4가지로 구분했으나, 앞으로는 라이프콕영화콕으로 단순해진다. 또 서울스카이 30%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40% 할인 등 사용처가 추가됐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형 무협 코미디 ‘태백전’ 오픈 동시에 매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