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약품, 봉사단체 통해 연말 기부행사 진행

‘나눔의 행복’ 임직원 및 사옥 입주사들 함께 행사참여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12/17 [14:15]

제일약품, 봉사단체 통해 연말 기부행사 진행

‘나눔의 행복’ 임직원 및 사옥 입주사들 함께 행사참여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12/17 [14:15]

‘나눔의 행복’ 임직원 및 사옥 입주사들 함께 행사참여 

의류‧도서 기부받아 사회적 협동조합에 전달…사회공헌 활동 

 

제일약품의 봉사단체 ‘나눔의 행복’은 연말을 맞이해 착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임직원들 및 제일약품 사옥 입주사와 함께 의복과 도서 등의 기부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부행사는 지난달 25일부터 지난 13일까지 3주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나눔의 행복은 누구나 자율적으로 편하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게끔 본사와 각 지점 및 공장 등의 사옥 내에 따로 기부공간을 마련해 의류와 도서 등을 기부 받았다.

 

▲ 제일약품 봉사단체 나눔의 행복은 연말을 맞아 임직원 및 사옥입주사들과 함께 기부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제일약품)  

 

이들은 행사기간 내 모아진 의류와 도서 등을 선별해 총 21박스를 사회적 협동조합인 ‘숲스토리’에 전달했다. 숲스토리는 이웃들의 선한 기증과 기부를 통해 발달 장애인들과 함께 희망찬 일터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희망을 심는 나무 사회적 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리사이클 매장이다. 

 

제일약품 봉사회 ‘나눔의 행복’은 지주사인 제일파마홀딩스와 제일약품, 제일헬스사이언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인 봉사단체로 2016년 7월 1차 헌혈 캠페인을 시작으로 독거노인 무료 급식행사와 헌혈 캠페인, 기부행사 등 사회공헌 활동을 해마다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오는 2020년도에는 지체 장애아동과 함께 하는 참여행사, 쌀 기부행사, 연탄 나눔 봉사와 사회적 기업 및 단체와 연계 된 다양한 봉사 활동을 계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 시즌권’ 1차 특가 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