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쉽고 빠른’ 해외송금 서비스 내놓는다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앱 통해 쉽게 해외송금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12/04 [09:46]

롯데카드 ‘쉽고 빠른’ 해외송금 서비스 내놓는다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앱 통해 쉽게 해외송금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12/04 [09:46]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앱 통해 쉽게 해외송금

저렴한 송금수수료, 짦은 송금 소요기간 장점

연말까지 송금수수료 전액 면제, 기프트카드 3만원권 증정 이벤트

 

롯데카드가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외화를 송금할 수 있는 ‘롯데카드 해오송금’ 섭스를 선보인다. 해당 서비스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시중은행 및 인터넷은행보다 저렴한 수수료로 빠르게 송금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해외 송금이 가능한 ‘로세카드 해외송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해외 송금이 가능한 ‘로세카드 해외송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롯데카드) 

 

우선 롯데카드 해외송금은 은행에서 해외송금 시 발생하는 전신료, 중개수수료, 수취수수료 등의 별도 부대 비용 없이 송금수수료 3~5000만원(국가별 상이)만 지불하면 돼 고객들의 부담을 크게 낮췄다.

 

또한 국가별 평균 송금 소요기간은 최대 2일로 일반적인 은행의 송금 소요기간인 3~5일보다 빠르다. 일부 국가(영국, 베트남, 싱가포르)의 경우는 실시간 송금도 가능하다.

 

현재 10개 통화로 11개국(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일본, 호주,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에 송금할 수 있으며, 국내 인터넷은행 및 카드사 최초로 베트남 은행 계좌에 송금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중국, 캐나다 등 송금 국가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카드 해외송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 내 ‘해외송금’ 서비스에서 국가 및 송금금액, 수취정보 입력 후 본인 인증만 하면 본인의 카드결제계좌 또는 본인명의의 계좌에서 송금이 완료된다. 외국환거래법에 따라 건당 최대 미화 5천 불, 연 최대 5만 불까지 송금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이번 해외송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송금수수료 전액을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건별 120만원 이상 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 해외송금은 유학, 이민 자녀를 둔 부모나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 등 해외에 소액을 자주 보내야 하는 고객에게 비용과 시간 절감 측면에서 아주 유용한 서비스”라며 “내년 송금 가능 국가를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해외송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