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카카오IX와 제휴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 기념 50만명 한정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 제공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11/28 [13:59]

NH농협카드, 카카오IX와 제휴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 기념 50만명 한정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 제공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11/28 [13:59]

출시 기념 50만명 한정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 제공

카카오프렌즈 도심형 어드벤처파크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연계

넷플릭스·유튜브 5%, 주요 생활편의업종 최대 1.5% NH포인트 적립

 

NH농협카드가 카카오IX와 제휴하여 나를 위한 소비에 집중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상생활 속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선보인다. 

 

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농협카드와 카카오프렌즈가 콜라보해 탄생한 새로운 체크카드로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이 치즈볼을 즐겨먹는다는 기존 스토리를 활용하여 치즈 농장의 ‘농부 라이언’ 스토리를 개발, 카드 디자인에 적용한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이 체크카드는 도심형 VR 어드벤처파크인 남산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와 연게되어 결제 시 이용권 30%, MD샵 및 스낵류 10% 즉시 할인 등 어드벤처 파크 상시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하여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에서 해당 크다 결제 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NH농협카드가 카카오IX와 제휴하여 나를 위한 소비에 집중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상생활 속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사진제공=NH농협카드) 

 

카드 이용 혜택으로는 싱글, 더블, 트리블, 보너스 서비스로 나뉘어 최대 5%까지 풍성한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생활 편의업종인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등에서 이용하면 0.5~1.0%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 충족 시 월~금요일에는 0.5%, 토~일요일에는 1.0% 적립 가능하다.

 

또한 ▲쏘카·대중교통·KTX 등 교통, ▲해외 일시불, ▲어학시험·요가 등 자기계발, ▲서점, ▲공연·전시, ▲H&B 등의 업종에서는 이용액의 1.5%를 NH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유튜브, 넷플릭스,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에는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연1회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대상 카드를 1회 이상 이용할 시 NH농협카드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2019년 11월 28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로 1인 1회 제공되며, 50만명 한정이기 때문에 한정수량 달성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라이언 치츠 체크카드의 매월 통합적립한도는 3만원이며, 별도 연회비는 없다. 국내외겸용카드의 경우 유니온페이와 제휴를 통해 출시됐으며, 유니온페이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