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s New, 11월 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11/22 [18:54]

[Weekly’s New, 11월 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11/22 [18:54]

라네즈, 쏘내추럴, 루나, 빌리프, 아로마티카, 미쟝센이 11월 셋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베스트셀러에 홀리데이 에디션을 입힌 제품들과 반짝이는 글리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섀도우 제품, 성분과 효능을 강화한 리뉴얼 제품 등이 출시됐다. 

 

▲ 라네즈에서 출시한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라네즈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볼을 모티브로 한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Dream Bubble)’을 한정 출시하고 베스트셀러 제품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드림 버블’은 소원을 적은 풍등을 띄워 한해 소망을 염원하는 풍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연말연시의 풍성한 꿈과 희망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컬렉션에는 라네즈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에센스’ 외에도 △레이어링 커버 쿠션 △크림 스킨 △립 슬리핑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 등이 포함됐다. 

 

특히 크림 스킨, 립 슬리핑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가 소용량으로 새롭게 출시됐는데 ‘크림 스킨 소용량 홀리데이 세트’는 크림 한통을 그대로 녹여낸 고보습 스킨인 크림 스킨을 5개의 미니 사이즈로 담어냈다.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밤 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슬리핑 마스크를 3개의 다른 향으로 구성했다. ‘미니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밤 사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면 마스크인 슬리핑 마스크 3종을 포함했다. 

 

▲ 쏘내추럴의 ‘글로우 픽스 쿠션 SPF50+ PA++++’(왼쪽)와 루나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 (사진제공=쏘내추럴, 애경산업)  

 

#쏘내추럴(SO’ NATURAL) 

 

쏘내추럴에서는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윤광과 높은 커버력으로 매끈하고 눈부신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글로우 픽스 쿠션 SPF50+ PA++++’을 출시한다.

 

자연스러운 톤 커버는 물론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으로 요철 부각 없이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픽싱 폴리머 성분이 함유돼 픽서를 뿌린 듯 오랜시간 광채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을 담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구상 파우더 성분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루나(LUNA)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F/W시즌을 맞아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을 출시했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은 건조한 가을겨울 촉촉하고 광채나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화산수 미네랄 에센스와 크리스탈 캡슐에 히알루론산을 코팅한 크리스탈 캡슐 에센스 70%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5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을 확인했다.

 

이번 3종은 개인별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며 톤업과 광채 효과를 주는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 △깨끗한 피부 표현은 물론 커버력이 좋은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쿠션’ △커버파우더가 함유돼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파운데이션’ 등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는 커버 효과를 주는 베이지, 톤업효과가 있는 핑크, 광채 효과를 주는 화이트의 트리플 라떼무늬를 적용해 촉촉하면서도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13호·21호·23호로 구성됐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쿠션’은 촉촉한 발림성은 물론 높은 커버력 유지가 가능하도록 적합한 스펀지를 적용했으며 피부진정과 보호를 돕는 토타롤 나무에서 추출한 토타롤 추출물을 담았다. 또한 21호·23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파운데이션’은 피부 당김없이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미세 파우더 입자가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지속력을 높여주는 파운데이션이다. 피부밀착을 돕는 전용 브러시가 추가로 구성됐으며 13호·21호·23호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 미샤의 ‘글리터 프리즘’ 3품목.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미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글리터 프리즘’ 3품목을 출시했다. 

 

‘글리터 프리즘’은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섀도우로, 화려한 글리터 입자와 다각도로 빛을 반사하는 고굴절 오일을 혼합한 ‘도트 그래뉼’을 사용했다. 

 

여기에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진주가루 등으로 만든 ‘프리즘 쥬얼 콤플렉스’도 담아 보석 같은 글리터를 완성했다. 

 

도트 그래뉼을 손으로 직접 파우더에 새긴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글리터 입자 손상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며, 고굴절 오일 함량이 높아 제형이 부드럽고 가루날림이 적어 피부에 잘 밀착된다. 덕분에 손가락을 이용해 손쉽게 ‘글리터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색상은 추운 계절에 어울리는 그윽한 분위기로 구성됐다. △매력적인 호피무늬 패턴과 골드, 그린, 핑크 글리터가 조합된 ‘호피 프리즘’ △차분한 인디핑크 베이스에 오렌지 글리터가 조합된 ‘로제 프리즘’ △진한 브라운 컬러의 ‘무드 프리즘’ 3종이 포함됐다. 

 

▲ (왼쪽부터) 빌리프의 토너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아로마티카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 미쟝셴 ‘New 퍼펙트 세럼’ 라인. (사진제공=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빌리프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빌리프에서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순한 진정보습 토너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를 출시했다. 

 

시카 수딩 토너는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피부 진정 케어의 첫단계 제품으로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시리즈에서 선보인 세번째 제품이다. 

 

제품에는 센텔라아시아티카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돼 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는 사실을 입증 받았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며, 다량의 보습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상쾌함을 전달하는 동시에 피부를 감싸는 보습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시카토너는 화장솜에 적셔 피부의 노폐물을 1차적으로 닦아낸 뒤, 다시 한번 토너를 충분히 적셔 진정 보습팩으로 활용하면 된다. 

 

#아로마티카(AROMATICA) 

 

아로마티카에서는 리얼 다마스크 로즈 성분으로 피부의 유수분밸런스 및 고보습 케어를 돕는 토너에 지속가능한 뷰티의 철학을 담은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유기농 로즈 워터층과 보습 케어에 뛰어난 로즈 에센셜 오일층의 더블 텍스처로 이루어진 이층상 트리트먼트 토너다. 

 

아로마티카의 베스트셀러인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의 동일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미백 기능성 프리미엄 토너로, 피부에 탁월한 영양감을 공급하는 유기농 로즈 성분이 보다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제품에 적용된 ‘다마스크 로즈 인퓨전 워터’는 유기농으로 재배된 다마스크 로즈 버드를 직접 공수해 전통적인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해 로즈의 영양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며, 유기농 천연 로즈의 우아한 향과 유효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냈다. 

 

또한 다마스크 로즈 오일 및 슈퍼베리 콤플렉스,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 알로에 베라 등 유기농 성분 및 천연유래 성분을 풍부하게 배합했다. 실리콘오일, 동물성원료, 인공향료 등은 배제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토너를 흔들어 수분층과 에멀전 층의 성분을 블렌딩한 후 피부에 두드려 흡수시키면 촉촉한 보습감과 수분감을 체험할 수 있으며, 스킨케어 첫단계에서 부스팅 토너로 활용하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 정돈 및 다음단계 제품 흡수에 도움을 준다.

 

#미쟝센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은 대표 밀리언셀러 제품 ‘퍼펙트 세럼’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New 퍼펙트 세럼’ 라인은 성분과 효능을 더욱 강화하고 사용감을 높인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인 전 제품엔 모로코산 골든 아르간 오일이 함유돼 있으며 이외에도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애프리콧, 코코넛 등 7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이 미쟝센이 개발한 황금 비율 배합 기술로 담겨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번에 출시한 미쟝센 ‘New 퍼펙트 세럼’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제품 사용 직후 수분·윤기·강도·탄력부족·엉킴·갈라짐·거칢 등 7가지 손상 모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New 퍼펙트 세럼’ 라인은 놀라운 손상모 케어 효과를 다양한 모발 타입과 헤어 스타일의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총 6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타입은 △모든 손상 모발을 위한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극손상 모발을 위한 고농축 집중 케어 ‘퍼펙트 세럼 슈퍼리치’ △고귀한 다마스크 로즈 향기가 더해진 ‘퍼펙트 세럼 로즈 퍼퓸 세럼’ △끈적임 없이 산뜻한 워터 타입의 ‘퍼펙트 코코 워터 세럼’ △열기구로 스타일링과 손상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열기구가 없어도 손으로 볼륨 스타일링과 손상 케어를 동시에 가능하도록 지난 10월 출시한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이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