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바이오사이언스, 美건강기능식품 전시회 참가

‘2019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서 자사 제품‧기술 홍보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10/22 [16:54]

일동바이오사이언스, 美건강기능식품 전시회 참가

‘2019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서 자사 제품‧기술 홍보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10/22 [16:54]

‘2019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서 자사 제품‧기술 홍보

현지 제휴사 뉴트라얼라이언스와 홍보…FDA 등록 앞둬

 

일동홀딩스 계열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및 원료 전시회 ‘2019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에 참가해 자사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과 4중 코팅기술 등을 홍보했다고 22일 밝혔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일동제약 유산균 관련 원천기술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분할 설립한 프로바이오틱스 사업 전문 회사다. 현재 국내외 유수의 업체에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에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참여한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는 건강기능성제품 분야의 북미 최대 규모 전시회로 올해는 17일부터 1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돼 세계 65개국의 1300여 업체, 1만7000여명의 방문객이 참여했다.

 

▲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현지 제휴사인 뉴트라얼라이언스와 함께 미국 건강기능식품 및 원료 전시회 ‘2019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에서 부스를 열고 자사 제품 및 원천기술 등을 홍보했다. (사진제공=일동제약)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현지 제휴사인 뉴트라얼라이언스와 함께 행사장에 전시부스를 열고 전문 인력을 파견해 자사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제품, 4중 코팅 기술을 비롯한 원천기술 등을 홍보했다는 설명이다.

 

뉴트라얼라이언스는 미국의 헬스케어 제품 및 원료 유통 전문회사로, 지난 3월 일동바이오사이언스와 유산균 원료 독점유통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현재 뉴트라얼라이언스는 일동바이오사이언스의 유산균 원료 등을 현지에 유통하기 위해 FDA 등록 절차를 밟고 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뉴트라얼라이언스를 통해 미주 진출을 꾀한다는 전략이며, 원료는 물론 제품 등으로 시장 공략 범위를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