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s New, 9월 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9/27 [16:31]

[Weekly’s New, 9월 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9/27 [16:31]

에뛰드하우스, 루나, 스테디, 수려한, 해피바스, 에스따르가 9월 마지막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기초라인 및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아침피부 상태를 저녁까지 유지시켜주는 앰플 제품,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된 팩 제품들, 바디워시 제품과 염모제 등이 줄지어 출시됐다.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의 기존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을 리뉴얼해 업그레이드 출시한 ‘NEW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 제품.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에서는 오랜기간 스테디셀러를 유지해왔던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을 리뉴얼해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출시했다.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보습 크림으로 사랑 받아온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업그레이드한 이번 신제품은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아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미세한 입자의 슈퍼콜라겐™ 워터를 다량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6가지 성분(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니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타르색소, PEF 계면활성제)을 아예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크림 신제품 출시에 더해 △토너 △에멀젼 △딥크림 △아이크림 △미스트 △시트 마스크 등을 함께 출시했다. 

▲ 애경산업의 브랜드 루나의 스틱 파운데이션 시즌2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 제품. (사진제공=애경산업)   

 

#루나(LUNA) 

 

애경산업의 브랜드 루나에서는 F/W시즌을 맞아 커버력과 보습력을 높인 스틱 파운데이션 시즌2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은 유스베리 등 10가지 베리 추출물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레드 프로폴리스를 결합한 ‘레드 에센스’를 53% 가량 담아낸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고운 입자의 커버 파우더 성분인 유스 아우라 파우더와 5중 히알루론산 및 5중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결점은 커버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다이아몬드 파우더와 진주 추출물 함량을 이전제품 대비 2배 이상 높여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은 48시간 동안 커버 지속력이 유지되며 자외선 차단(SPF 50+/PA++++)은 물론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 본품 5개 △루나 멀티 치크 스틱 1개 △블랙 미러 1개로 구성됐다.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스테디에서 출시한 머드 마스크인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왼쪽)와 ‘패브릭 마스크’ 5종.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스테디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에서는 시트 마스크인 ‘패브릭 마스크’ 5종, 머드 마스크인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까지 신제품 6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클린 마스크, 클린 라이프(CLEAN MASK, CLEAN LIFE)’라는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피부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뷰티 컨셉으로 출시됐다.

 

먼저 워시오프 타입의 머드 마스크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는 생 병풀잎과 병풀수가 함유돼 붉은기를 진정시키고 모공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크림타입의 머드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피부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한다. 제품은 프랑스 비건 인증 기관인 이브(EVE)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주력 제품인 패브릭 마스크 5종은 내 몸에 맞는 옷을 고르듯, 피부에 닿는 시트 원단을 고르는 ‘맞춤웨어(wear)’ 컨셉의 마스크다. 

 

제품은 원단에 따라 최적화된 성분과 제형을 조합했으며 수분‧브라이트닝‧진정‧정화‧탄력 등 5가지 기능으로 출시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전제품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만 담아냈으며 시트원단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라인업은 △수분웨어 코튼겔 △브라이트닝웨어 마이크로레이온 △카밍웨어 시카코튼 △클린웨어 에어거즈 △탄력웨어 5레이어드셀까지 5종이다. 

 

먼저 ‘수분웨어 코튼겔’은 겔의 밀착력‧쿨링감 및 코튼의 편안한 사용감을 결합한 생분해 시트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며 ‘브라이트닝웨어 마이크로레이온’은 실크 감촉의 고밀도 생분해 시트가 유효성분의 흡수를 극대화해 환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카밍웨어 시카코튼’은 저자극 자연 유래 시트에 병풀성분을 담아 피부진정 효과를 안겨준다. 

 

‘클린웨어 에어거즈’는 워시오프 타입의 버블 마스크로 로하스 거즈 원단의 홀에서 생성되는 미세한 거품이 피부를 정화해주며 비건인증을 획득했다. ‘탄력웨어 5레이어드셀’은 오코텍스 1등급의 친환경 시트로 만든 5겹 원단이 탱탱하고 영양감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스테디 패브릭 마스크 5종과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는 스테디 공식몰이나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날 수 있다. 

 

▲ 수려한의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 (사진제공=LG생활건강) 

 

#수려한 

 

LG생활건강은 마치 시간이 멈춘 듯 가장 아름다운 아침피부 상태를 저녁까지 유지해주는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출시했다.

 

수려한의 베스트셀러 ‘진생 라인’에서 선보인 신제품은 귀한 약재로 손꼽히는 생작약을 로얄젤리에 담아 720시간동안 자연의 힘으로 숙성한 로얄작약™ 캡슐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촉촉한 앰플 텍스처와 로얄작약™ 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무너진 피부선을 탄력있게 가꿔주고,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집중케어해 막 깨어난 오전 8시의 건강한 피부 상태를 저녁 8시까지 지켜준다.

 

제품은 진생라인의 핵심인 자연삼 성분을 기존 제품보다 2배 이상 강화해 피부에 깊이감 있는 에너지를 전달하고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패스트인’ 제형을 적용해 앰플 특유의 무거운 사용감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수려한 진생 크림 등에 앰플을 섞어서 사용하면 보다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 해피바스에서 출시한 ‘스파 바디 워시’ & ‘슈가 스크럽 워시’(왼쪽)와 에스따르에서 출시한 염모제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 3종.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해피바스

 

해피바스는 세계 목욕문화 시리즈 2탄으로 영국 고대도시 ‘바스(Bath)’의 온천문화 정취를 담은 시티오브바스 라인으로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여기에는 ‘스파 바디 워시’와 ‘슈가 스크럽 워시’가 포함됐다.

 

먼저 ‘시티오브바스 스파 바디 워시’는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은 고농축 오일 바디워시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로즈오일과 온천수를 함유해 바디세정 후 피부 속 깊이 고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실키한 피부결로 부드럽게 마무리해준다. 

 

‘시티오브바스 슈가 스크럽 워시’는 인공색소 무첨가 제품으로, 조밀한 자연유래 호두껍질을 함유해 온 가족이 피부에 무리한 자극없이 데일리 각질제거 및 필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3월 해피바스는 태국 아로마스파 컨셉의 ‘시암아로마’와 프랑스 온천 스파 컨셉의 ‘오떼르말’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둘다 650ml 용량이며 아모레퍼시픽몰과 온라인몰, 전국 대형마트 및 아리따움에서 만날 수 있다. 

 

#에스따르(ESTHAAR) 

 

애경산업의 헤어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따르에서는 펌프형 용기를 적용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 염모제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을 출시했다. 색상은 △다크 브라운 △코코아 브라운 △와인 브라운까지 3종으로 구성됐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염색으로 인해 손상받은 모발탄력 및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고자 마데카소사이드, 트러플오일, 아보카도오일추출물을 함유했다. 또한 모발 영양공급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와 프로폴리스추출물,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해 염색 후 걱정되는 모발 및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제품은 ‘모발 갈라짐 개선’ 및 ‘열 손상방지’의 2가지 인체적용시험 외에 7가지 인모 테스트(모발 윤기개선, 색상 지속력, 모발 끊어짐 완화, 모발 볼륨, 발색 균일도 개선, 모발 부드러움, 정전기 발생 완화)를 거쳤다. 암모니아‧벤조페논 등 걱정되는 8가지 성분 역시 배제했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듀얼 펌프형 용기를 적용해 1제와 2제 염색약을 섞거나 흔들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가능하며 250g의 대용량 사이즈로 용량걱정 없이 새치커버 및 긴머리 염색 등을 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py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