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웰컴저축은행과 최대 ‘연 8%’ 적금 출시

매주 월요일 선착순 5천 명씩 4주간 모집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9/19 [09:27]

LG유플러스, 웰컴저축은행과 최대 ‘연 8%’ 적금 출시

매주 월요일 선착순 5천 명씩 4주간 모집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09/19 [09:27]

LG유플러스 이용자 대상, 23일 첫 개시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로도 가입 가능

 

LG유플러스가 웰컴저축은행과 최대 연 8%의 금리를 주는 적금을 내놨다. 통신업계 제휴 적금 상품 중에서는 금리가 가장 높다는 설명이다.

 

LG유플러스는 웰컴저축은행 제휴 적금 ‘U+웰컴투에이트(8)’를 오는 23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매주 월요일마다 5천 명씩, 4주 동안 총 2만 명을 모집한다. 19세 이상이면서 부가가치세 포함 월 5만원 이상의 LG유플러스 요금제를 이용하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 LG유플러스가 웰컴저축은행과 최대 연 8%의 금리를 주는 적금 ‘U+웰컴투에이트(8)’를 오는 23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처음 상품에 가입하면 연 2.5%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웰컴저축은행 첫 거래인 경우 연 1.5%를 추가로 받는다. 또 웰컴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서 6회 이상 자동이체로 납입하면 연 2%를 더하고, 5만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면 만기 해지 때 축하금으로 연 2%의 금리가 추가된다. 적립 기간은 12개월이며, 월 납입금은 1만원부터 20만원까지 범위에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아울러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가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의 뱅킹 애플리케이션인 웰컴디지털뱅크에서 입출금통장을 개설한 후 제휴 적금에 가입하면 된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상품기획/전략담당(상무)고객과 영업 현장 직원의 의견 조사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을 출시했다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찾아가는 제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