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투자와 게임을 동시에…유안타證 ‘티레이더 배틀’ 출시

주식 투자와 모바일 게임의 엔터테인먼트 요소 결합한 ‘티레이더 배틀’ 출시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9/16 [11:51]

주식 투자와 게임을 동시에…유안타證 ‘티레이더 배틀’ 출시

주식 투자와 모바일 게임의 엔터테인먼트 요소 결합한 ‘티레이더 배틀’ 출시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9/16 [11:51]

주식 투자와 모바일 게임의 엔터테인먼트 요소 결합한 ‘티레이더 배틀’ 출시

신규 회원 가입 선착순 2만명,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1:1 데일리전 참여 고객 매일 10명 추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유안타증권이 오는 11월 30일까지 주식 투자와 모바일 게임의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결합한 365 주식 ‘실전투자대결(이하 배틀)’ 플랫폼 ‘티레이더 배틀’ 앱 출시를 기념해 신규 회원 및 배틀 참여 고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티레이더 배틀’은 365일 언제나 모바일 게임처럼 흥미진진하고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주식 실천투자대결 앱이다. 

 

▲ 유안타증권 본점 전경(사진제공=유안타증권)  

 

해당 앱에 유안타증권 위탁계좌를 연결한 회원은 연중 언제라도 인원, 기간, 우승 기준, 배틀 종류 등 본인이 원하는 다양한 조건으로 배틀룸을 개설해 배틀을 진행하거나 기존 배틀에 참여할 수 있다. 배틀에서 우승하면 최대 20만원의 현금 쿠폰과 파이널 라운드 티겟을 획득하며, 이들은 내년 3월부터 시작되는 최종 배틀격인 파이널 라운드에 참여해 우승 상금을 두고 경쟁한다.

 

계좌가 없더라도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틀 관전은 물론 실제 배틀 참여자 전체의 수익률 랭킹과 등급 정보로 투자 고수를 확인할 수 있고, 일정 포인트 사용 시 상위 랭커의 포트폴리오 열람도 가능하다.

 

팔로우 기능으로 관심있는 고수와의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하고, 커뮤니티 ‘길드’를 만들어 회원들간 주식 관심사에 대해 빠르고 쉽게 소통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티레이더 배틀’ 앱을 다운받아 신규 가입한 회원 선착순 2만명에게 ‘티레이더 배틀’ 캐릭터로 구성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유안타증권 위탁계좌를 처음 개설하고 ‘티레이더 배틀’ 회원 가입 후 해당계좌를 등록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싱글 디저트 세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배틀 중 1:1 데일리전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모바일 게임의 속성을 살린 1:1 데일리전은 하루 동안의 수익률로 단숨에 승자가 결정되는 초스피드 실전투자대결로 기간에 부담 없이 매일매일 새로운 상대와 배틀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투자대결 방식이다.

 

한편, ‘티레이더 배틀’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레이더 배틀’을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다. 계좌가 없는 경우 모바일앱 ‘스마트계좌개설’을 통해 지점 방문 없이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티레이더 배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