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서비스센터 리뉴얼’…푸조·시트로엥, 서비스 강화 나서

10개의 워크베이 바탕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9/16 [10:25]

‘강남 서비스센터 리뉴얼’…푸조·시트로엥, 서비스 강화 나서

10개의 워크베이 바탕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9/16 [10:25]

서울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로 새단장

10개의 워크베이 바탕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

정기 점검 및 단순 부품 교환 서비스 전용 ‘패스트 레인’ 운영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강남 서비스센터에 대한 대대적인 리뉴얼과 동시에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특히 강남 서비스센터가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와 제2경인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해 있어 서울은 물론 경기 남부권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불모터스는 푸조·시트로엥 강남 서비스센터를 지난 6월부터 시작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해 서울 및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서비스 센터로 새 단장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푸조·시트로엥 강남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977㎡(610평) 규모로 10개의 워크베이와 본사의 CS교육을 이수한 전문 서비스 인력도 대거 배치하여 하루 평균 4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 푸조·시트로엥 강남 서비스센터 전경.한불모터스는 푸조·시트로엥 강남 서비스센터를 지난 6월부터 시작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해 서울 및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서비스 센터로 새 단장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일반 정비부터 판금 및 도장과 같은 사고 수리까지 원스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기 점검 및 단순 부품 교환 서비스를 전담하는 전용 패스트 레인을 운영해 워크베이 2개와 전담 테이크션을 배치해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서비스 철학과 기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글로벌 최신 서비스센터 콘셉트를 적용하여 안락한 고객 대기실과 접수 공간도 기존보다 넓고 쾌적하게 개선하여 내방 고객의 편의를 배려했다.

 

유형민 한오토모빌레 대표이사는 “이번 강남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을 통해 서울과 경기 남부권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가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오토모빌레는 강남과 송파, 서초, 그리고 강동까지 서울 주요 4곳의 전시장 운영에 이어 지난 5월 송파 서비스센터 오픈, 그리고 이번 강남 서비스 센터 리뉴얼 오픈까지 최근 1년간 공격적인 투자와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푸조·시트로엥 최대 규모의 딜러로 성장했다”고 말했다.

 

유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책임감 있는 정도경영을 통해 판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