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 나우’ 무료체험 개시

10월 31일까지 5G 프리미엄 요금제 이용자 대상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9/04 [15:02]

LG유플러스,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 나우’ 무료체험 개시

10월 31일까지 5G 프리미엄 요금제 이용자 대상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09/04 [15:02]

다운로드 없이 즐기는 고사양 게임

직영점 및 메가박스에 체험존 운영

 

LG유플러스가 선보인 5G 기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인 지포스 나우(GeForce NOW)’의 시범 서비스가 4일부터 시작됐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031일까지 자사 5G 프리미엄 요금제 이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료체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지포스 나우를 국내에 도입하기 위해 엔비디아의 RTX 게임 서버를 국내 인터넷 데이터 센터(IDC)에 설치하고 세계 최초로 5G 네트워크 기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내놓게 됐다.

 

손민선 LG유플러스 5G신규서비스담당은 세계 최초의 5G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인 지포스 나우를 고객에게 선보이게 돼 영광이라며 게임의 첫 화면을 보시는 순간 새로운 시대가 열린 것을 실감하게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 LG유플러스가 5G 기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GeForce NOW)’의 시범 서비스를 4일부터 시작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지포스 나우 애플리케이션()은 이동통신 3사의 통합 앱 마켓인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PC 버전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지포스 나우 소개 페이지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지포스 나우에 접속한 다음 ‘U+로그인을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통해 엔비디아 계정을 생성하면 된다. 지포스 나우는 인기 있는 디지털 게임 스토어를 지원한다. 스토어에 지원되는 게임을 구매해 플레이하거나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서비스 안내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아울러 이달부터 전국 100여 곳의 직영점과 메가박스 코엑스·상암·하남스타필드에 5G 클라우드 게임 체험존을 설치, 운영한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