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텐텐’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 대상

어린이 종합영양제 부문서 대상…약사 1000명이 선정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8/30 [09:15]

한미약품 ‘텐텐’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 대상

어린이 종합영양제 부문서 대상…약사 1000명이 선정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8/30 [09:15]

어린이 종합영양제 부문서 대상…약사 1000명이 선정

츄정 타입으로 복용편의성 높아…어른들도 섭취 가능

비타민7종에 항산화 성분 코엔자임Q10 등 함유해

 

한미약품은 자사 어린이 종합영양제 텐텐이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 어린이종합비타민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선정과정에는 약사 1000명이 참여했다. 

 

한미약품의 텐텐은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어린이 종합영양제로, 비타민(A‧B1‧B2‧B6‧C‧D‧E)과 칼슘‧마그네슘 외에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 등이 함유돼있다.

 

특히 코엔자임Q10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함유돼 있으며, 성장기 체내에너지 생산촉진 작용으로 성장발육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일리톨이 첨가돼 충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 어린이종합비타민 텐텐츄정. (사진제공=한미약품)  

 

한미약품은 최근 기존 텐텐에 홍삼성분을 더한 텐텐G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늘리기도 했다. 텐텐G에 함유된 홍삼의 사포닌 성분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텐텐은 어린이 종합영양제긴 하지만 전체 연령대가 섭취할 수 있어 육체피로시, 수유기, 노년기, 병중‧병후 체력 저하시에 복용하면 된다. 

 

만 36개월 이상부터 만 8세 미만의 경우 하루 2번, 1회 1정씩 섭취하고 만 8세 이상의 경우 하루 2번, 1회 2정씩 복용하면 된다. 텐텐은 츄정 타입으로 입안에서 녹이거나 씹어서 간편하게 복용이 가능해 복용편의성 역시도 높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뜨거운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텐텐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며 “텐텐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탄탄한 신뢰를 통해 더욱 더 사랑 받는 제품으로 성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텐텐은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약국에 공급되며 의약품 유통이력 추적이 가능한 ‘RFID’가 부착 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게 숲세권 아파트”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