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s New, 8월 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8/16 [16:41]

[Weekly’s New, 8월 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8/16 [16:41]

루나, 시에로코스메틱, 에스쁘아, 아이소이, 라이크아임파이브, 유랑이 8월 둘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립메이크업 제품들과 자연스러운 윤광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제품, 건식 면시트에 에센스를 부어서 쓰는 건식 마스크팩 등의 신제품이 출시됐다. 

 

▲ 루나의 ‘매트 틴트 레더’ 5종(위)과 시에로코스메틱의 ‘디퍼 플럼퍼’ 5종. (사진제공=애경산업, 시에로코스메틱) 

 

#루나(LUNA)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는 매트 립스틱의 밀착력과 틴트의 발색력을 더해 색상 지속력을 높인 ‘매트 틴트 레더’를 출시했다.

 

신제품 매트 틴트 레더는 한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부드러운 제형의 립 틴트로, 끈적임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돼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소량으로도 보이는 색상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될 뿐만 아니라 입술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돼 제형이 빠르게 건조되므로 컵이나 휴지 등에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한국인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 5가지로 구성돼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색상을 골라서 사용해주면 된다. 아래는 5가지 색상명. 

 

△은은한 핑크빛이 감도는 차분한 리얼레드 컬러의 1호 ‘프라이빗’(Private) 

△오렌지 색상의 상큼한 레드 컬러 2호 ‘피버 바이트’(Fever Bite) 

△핑크빛이 감도는 베이지 컬러의 3호 ‘샌드 브리즈’(Sand Breeze) 

△MLBB 계열의 코랄핑크 컬러의 4호 ‘플리즈드’(Pleased) 

△보라빛이 감도는 브릭레드 컬러의 5호 ‘데인저러스’(Dangerous) 구성돼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은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맑은 파스텔 발색부터 강렬한 컬러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신제품 ‘디퍼 플럼퍼’를 출시했다.

 

신제품 ‘디퍼 플럼퍼’는 멘톨과 고추추출물, 지방증식 효과가 뛰어난 보르피린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게 부풀려 매력적인 베이글 립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틴트 제형이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스며들면서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같은 컬러라도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지속적으로 사용 시 입술 잔주름을 완화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을 겸비했으며, 입술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석류추출물‧모나스커스추출물 및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주름진 입술을 끈적임 없이 코팅시켜준다.

 

색상은 △디퍼 로즈 △디퍼 레드 △누디 핑크 △블러싱 핑크 △코랄 로즈까지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 에스쁘아가 출시한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사진제공=에스쁘아)  

 

#에스쁘아 

 

리얼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놀랍도록 가볍게 밀착돼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생생한 윤기를 표현해주는 진짜광채 쿠션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파운데이션의 명가 에스쁘아의 No.1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의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한 윤기에 놀랍도록 얇고 가벼운 사용감을 더해 쿠션 제품으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3중으로 수분감을 잡아주는 트리플 레이어™ 시스템과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핵심 테크닉으로 함유돼 건강하게 빛나는 프레쉬 글로우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어핏 파우더를 적용한 레이어링 커버기술로 얇고 가볍게 밀착돼 피부를 매끈하고 완벽하게 커버한다. 오랫동안 변색되지 않는 프레쉬 글로우 파우더를 함유해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걱정 없이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색상은 아시안 피부톤에 최적화된 맑고 화사한 총 5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됐다.

 

▲ 아이소이가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인 ‘응급토닉 한정기획세트’(왼쪽)과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출시한 젤 타입 로션 ‘올데이 수딩 젤 로션’ (사진제공=아이소이, 라이크아임파이브)  

 

#아이소이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응급토닉의 ‘겟잇뷰티 뷰라벨’ 2년 연속 지성토너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응급토닉 한정기획세트’는 피부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특별구성으로, 응급토닉 본품 외에도 민감해진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응급마스크 및 토너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화장솜이 포함됐다. 

 

또한 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에 방문하는 올리브영 골드 올리브 회원들에게는 ‘피부 고민을 응급 진압한다’는 취지를 담은 구급함 디자인의 ‘응급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메인 제품인 아이소이 응급토닉은 ‘응급라인’으로 불리는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라인’의 베스트셀러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민감해진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토너 제품이다.

 

병풀과 어성초추출물 등 동서양 식물유래성분이 트러블을 빠르게 케어하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하고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협찬과 광고를 배제하고 실제 소비자 후기 및 피부 반응 테스트를 바탕으로 부문별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겟잇뷰티 뷰라벨’을 2년 연속 수상해 제품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시원한 수딩감의 산뜻한 젤 타입 로션 ‘올데이 수딩 젤 로션’을 공식 출시했다. 

 

제품은 끈적임이나 건조함 없는 논알콜 고수분 수딩 젤로션으로 인위적인 쿨링이 아닌 고수분 인자로 청량감을 더한 제품이다. 연약한 피부를 더 건조해지기 쉽게 만드는 알콜은 과감히 빼고 피부에 산뜻한 수분막을 형성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올 데이 수딩 젤 로션’은 대표 수분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알란토인,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등을 함유해 △수분충전 △수분막 형성 △수분 밀착력까지 고려한 3중 고수분 보습으로 높은 수분감과 자극 없는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인공향료를 배제한 무향으로 만들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빠른 흡수력은 물론 보습감까지 더해 얼굴은 물론 전신에 사용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열이 오른 아기피부나 땀띠·발진에 수시로 덧발라 진정시키거나 애프터 선케어 및 제모·면도 후에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시킨 후 쿨팩으로 사용해도 좋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하고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하는 등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검증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른부터 어린아이까지 전 연령층이 사용가능하다. 

 

▲ 건식 면시트에 에센스를 부어쓰는 방식의 ‘러브 마스크팩’ 2종. (사진제공=유랑)  

 

#유랑(URANG)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은 건식 면시트에 에센스를 부어 쓰는 새로운 방식의 마스크팩 ‘러브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

 

‘러브 마스크 팩’은 기존 습식 마스크 시트의 세균 번식이나 다량 함유된 보존 성분에 대한 우려로 평소 건식 시트 사용을 고집해 온 유랑의 이진아 대표가 소비자들에게도 신선하고 안전한 자신만의 마스크팩 사용 방식을 소개하고자 오랜기간 연구 끝에 고안한 제품이다. 

 

제품은 사용 직전 건식 면시트에 에센스를 부어 사용하는 방식으로 이번에 ‘로즈X히비스커스’와 ‘병풀X천년초’까지 2종으로 출시됐다.

 

먼저 ‘러브 로즈X히비스커스 마스크’는 45%의 유기농 다마스크 장미꽃수가 함유돼 피부 진정과 보습·톤업을 돕는다. 더불어 유기농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이 피부를 맑게 정화해주며 3중 히알루론산의 천연 보습막으로 오랜시간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시트 역시도 100% 친환경 방식으로 제작된 유기농 무표백 순면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더욱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다른 신제품인 ‘러브 병풀X천년초 마스크’는 40% 유기농 병풀잎수 함유로 자극받고 손상된 피부진정에 효과적이며, 유기농 캐모마일 및 카렌둘라 성분이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의 장벽을 보호해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시트에는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은 로하스 인증의 100% 내추럴 시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py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