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히알루론산 필러 ‘비소프트’ 선보여

시술 부위별로 맞춤 사용 가능토록 4종으로 출시돼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8/14 [10:16]

종근당, 히알루론산 필러 ‘비소프트’ 선보여

시술 부위별로 맞춤 사용 가능토록 4종으로 출시돼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8/14 [10:16]

시술 부위별로 맞춤 사용 가능토록 4종으로 출시돼

프랑스 특허받은 인체공학 디자인, 시술 편의성‧정밀성 높아

 

종근당은 최근 부위별 맞춤 사용이 가능한 히알루론산 필러 ‘비소프트(Bi-soft)’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비소프트의 주성분은 히알루론산(HA)으로 피부 내에서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피부재생을 촉진함으로써 탄력을 높이고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시술 후 체내에서 일정기간 유지되다가 몸 속으로 자연흡수‧소멸돼 안전성이 우수하다. 

 

▲ 종근당이 출시한 히알루론산 필러 비소프트 4종. (사진제공=종근당) 

 

비소프트는 S, M, L, XL 4종으로 출시됐으며 각 제품의 물성이 달라 다양한 부위에 맞춤형 사용이 가능하다. 

 

S제품은 눈가나 입술 주변의 얕은 주름에 사용하며, M과 L제품은 팔자주름‧광대‧코‧입꼬리에서 턱으로 이어지는 마리오넷 라인 등 깊은 주름에 효과적이다. XL 제품은 관자놀이‧광대‧볼‧턱 등 얼굴의 볼륨을 강화하는 전용 제품이다. 

 

비소프트는 프랑스에서 특허 받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시술 편의성과 정밀함을 높였으며, 주사기 밀대의 크기를 키워 엄지손가락이 아닌 손바닥으로 주사할 수 있게 디자인돼 시술 시 주사기의 흔들림과 과도한 압력을 방지했다. 

 

종근당 관계자는 “비소프트는 4종으로 구성돼 다양하게 적용 가능하고 편의성과 정밀성이 우수해 의료진과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비소프트 출시로 필러 제품의 라인업을 확대함으로써 전문성을 강화할 계획”이라 말했다. 

 

한편, 종근당은 최근 스타일에이지‧하이알듀‧스킨플러스하이알 등 필러제품과 가슴보형물 유로실리콘 및 녹는 실리프팅 실크로드 등 다양한 제품으로 미용성형 분야에서 입지를 점차 확대해가고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