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수원시 요가회장배 요가아사나 대회 성황리 개최

수원시 요가인들의 뜨거운 참여열기 속 열띤 경합 펼쳐

민대식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9/08/11 [20:18]

제2회 수원시 요가회장배 요가아사나 대회 성황리 개최

수원시 요가인들의 뜨거운 참여열기 속 열띤 경합 펼쳐

민대식 객원기자 | 입력 : 2019/08/11 [20:18]

수원시 요가인들의 뜨거운 참여열기 속 열띤 경합 펼쳐

 

10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청 별관 2층 대강당에서 ‘제2회 수원시 요가회장배 요가아사나(YOGA ASANA) 대회’가 선수와 관계자 등 4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수원시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의 활성화 요가동호인의 저변확대를 위해 수원시요가회가 주최, 주관하고 경기도요가회가 후원한 이날 대회에서는 수원시 요가인들의 뜨거운 참여열기 속에 전문 / 일반 분야 △개인 △일반부 2~3인 △단체 △커플요가 등의 종목에서 열띤 경합이 펼쳐졌다.

 

▲ 10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청 별관 2층 대강당 에서 열린 ‘제2회 수원시 요가회장배 요가아사나(YOGA ASANA) 대회’에서 선수와 관계자가 기념촬영 하고 있다   © 민대식 객원기자

 

이날 경기에서는 ■개인 일반 △초등부(여) 정하은 △중등부(여) 이슬비 △청년부(남) 홍순협 △청년부(여)심혜경 △장년부(남) 길종복 △장년부(여) 장은서 △실버부(남) 한광명 △실버부(여) 김영애 ■개인 전문부 △청년부(남) 배상원 △청년부(여) 임하은 ■2-3인전 △중등부 Fifteem ■단체전 △실버부 목련화 팀■커플요가 △일반 장년부(여) 해그늘팀 △일반 청년부(여) 요가스토리팀 ■대회종합우승 데이드림 플라잉요가 ■최고선수상 △일반부 심혜경 △전문부 임하은 등이 각 부문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 입상한 선수들은 경기도대회, 전국대회, 아시아 챔피언십 대회까지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수원시요가회 오갑진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요가는 아름다움 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아사나를 통해서 명상과 호흡이 같이 어우러지는것"이라며 "스포츠인 뿐만 아니라 모든 시민들이 요가를 생활화해서 기본적인 체력증진을 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민대식 객원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