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점도 페이열풍, YES24 ‘seyPay’ 도입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19/08/05 [10:53]

온라인서점도 페이열풍, YES24 ‘seyPay’ 도입

최재원 기자 | 입력 : 2019/08/05 [10:53]

 

 

예스24가 온라인 서점 최초로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인 ‘seyPay’(세이페이)를 선보인다.

 

예스24 ‘seyPay’는 본인 명의의 카드를 등록한 후, 결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쉽고 빠르게 상품을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국내 8개 사(신한, BC, NH, 국민, 롯데, 삼성, 하나(외환), 현대)의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으며, 법인카드, 기프트카드, 해외카드는 이용 대상 카드에서 제외된다.

 

웹 기반으로 별도의 앱 설치 과정 없이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seyPay를 통해 예스24에서 도서 결제 시 문화비 소득공제 혜택도 챙길 수 있다.

 

예스24는 ‘seyPay’ 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실속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 5일부터 ‘seyPay’에 처음 가입하고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등록한 고객들에게 YES포인트 3천원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예스24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자체 간편 결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seyPay가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넘어, 합리적인 서비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이용 혜택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