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코-크 풀 시네마 파티'…여름 캠페인 돌입

홍세연 기자 | 기사입력 2019/07/19 [15:33]

코카콜라 '코-크 풀 시네마 파티'…여름 캠페인 돌입

홍세연 기자 | 입력 : 2019/07/19 [15:33]

▲ 짜릿한 낯설렘 느낄 수 있는 코-크 썸머 트립으로 떠나는 참가자 모습. (사진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가 19일 ‘코-크 풀 시네마 파티’를 시작으로, 하늘 위 열기구에서 락페스티벌을 즐기는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양양 서피비치에서 레트로 감성 즐기는 ‘코-크 레트로 비치’까지 본격적인 여름 트립에 돌입했다.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코-크 풀 시네마 파티 (Coke Pool Cinema Party)’의 출발 현장을 공개하며,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낯설렘’의 경험을 선사할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의 첫 발을 내딛었다.

 

2019년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은 무더운 여름과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썸머 트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기대를 넘어서는 짜릿함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첫 번째 썸머 트립인 '코-크 풀 시네마 파티' 출발현장에는 참가자들이 집결 장소에 모여 진행자 유브이(UV), 오스틴 강과 함께 단체 기념 사진을 찍으며 ‘코-크 풀 시네마 파티’에 대한 짜릿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참가자들은 뮤지션 유브이의 멤버 유세윤과 뮤지, 스타 셰프 오스틴 강과 함께 코카-콜라 캠핑카에서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며 가평으로 이동한 후, 물 위에서 짜릿하게 영화를 감상하고 오스틴 강과 함께 영화 속 메뉴를 즐긴다. 

 

‘코-크 썸머 트립’은 코카-콜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고 싶은 썸머 트립을 선택해 응모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한다. 8월 24-25일 진행되는 ‘코-크 레트로 비치’는 8월 1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에게는 1박 2일 동안 썸머 트립을 함께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2등에게는 레트로 비치 1일권 티켓 1매가 제공된다.

 

문화저널21 홍세연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