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 ‘JT JUMP TOGETHER 골프챔피언십’ 개최

스크린 골프와 필드 라운드가 접목된 신개념 생활체육 골프대회 눈길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7/19 [14:09]

J트러스트그룹 ‘JT JUMP TOGETHER 골프챔피언십’ 개최

스크린 골프와 필드 라운드가 접목된 신개념 생활체육 골프대회 눈길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7/19 [14:09]

스크린 골프와 필드 라운드가 접목된 신개념 생활체육 골프대회 눈길

7월 19일부터 전국민 대상 대회 열러

예선 순위 따라 총 1억 상당 골프용품·상금 증정

 

아시아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 J 트러스트 그룹이 평소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골프대회를 진행한다. 해당 대회는 JT친애저축은행과 JT저축은행의 공동 주최로 평소 스크린골프를 즐기거나 골프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학생 등 만 18세 이상 골프존 모든 등급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J트러스트그룹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 이벤트인 ‘JT JUMP TOGETHER 골프챔피업십’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대회의 참가비는 없으며, 전 국민이 참여하는 대회인 만큼 형평성을 고려해 현재 KPGA, KLPGA나 대한골프협회에 등록돼 있는 사람 혹은 각종 프로 자격증이 있는 사람은 참가가 제한된다.

 

▲ J트러스트그룹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 이벤트인 ‘JT JUMP TOGETHER 골프챔피업십’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J트러스트그룹)     

 

J트러스트그룹은 이번 골프대회 개최와 관련해 ‘전국민 스트레스 해소’와 골프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체육 활동으로 활기를 복돋기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예선과 결선을 통해 스크린 골프와 필드 라운드를 모두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선은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스크린골프장 ‘골프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결선은 오는 9월 24일 야외골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방식은 개인전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뉘며, 참가 횟수에 상관없이 각 코스(18홀)에서 쳤던 총타수 중 가장 낮은 타수가 합산돼 순위기 집계된다. 예선 결과 남자부 상위 30명, 여자부는 상위 10명까지 결선에 진출할 수 있다.

 

여기에 J트러스트그룹은 참여자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약 1억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을 마련하고 참여자의 성적에 맞춰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국내 골프를 즐기는 인구로 추산되는 인원은 약 400만명 수준으로 평소 골프를 좋아하거나 골프를 쉽게 접하지 못한 분들에게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생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JT JUMP TOGETHER 골프챔피언십을 개최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전국민 힐링을 위해 진행한 대표 반려견 마케팅 활동 JT왕왕콘테스트 등 독창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온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