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중연 서부지회 2019 제3차 정기모임…FTA 기업지원 등 공유

‘FTA 기업지원’ 설명 및 숙지해야할 개정 근로기준법 등 주요현안 공유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19/07/19 [09:22]

경중연 서부지회 2019 제3차 정기모임…FTA 기업지원 등 공유

‘FTA 기업지원’ 설명 및 숙지해야할 개정 근로기준법 등 주요현안 공유

박명섭 기자 | 입력 : 2019/07/19 [09:22]

‘FTA 기업지원’ 설명 및 숙지해야할 개정 근로기준법 등 주요현안 공유

 

경기 서부지역 중소기업인들이 정보교류를 통해 공동발전을 도모하고 안정적인 경영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기여를 위해 2019 제3차 정기모임을 진행했다. 

 

18일 오후 경기도 군포시 소재 (주)스칸디아(대표 임순자)에서 (사)경기중소기업연합회(회장 이흥해, 이하 경중연) 서부지회 2019년 제3차 정기모임이 개최됐다.

 

▲ 18일 오후 경기도 군포시 (주)스칸디아 다목적 홀에서 경중연 서부지회 2019 제3차 정기모임이 진행됐다.   © 박명섭 기자


현장에는 행사를 주관한 임순자 경중연 군포진흥회장과 강옥남 경중연 부회장, 이옥희 여성위원장, 정광균 산악회장, 최수동 광명진흥회장, 이민기 부천진흥회장, 심우주 안양진흥회장, 김진대 시흥진흥회장, 안한배 김포진흥회장, 이광호 안산진흥회장 및 경중연 서부지회 회원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원사의 수출을 지원하는 FTA 기업지원 설명 및 기업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근로법 등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참석자 모두 함께 참여하는 건강관리를 위한 스트레스 해소법이 진행됐다.

 

경중연 이우생 FTA 활용지워 팀장은 ‘FTA 기업지원’ 설명을 통해 FTA 개요 및 체결현황과 활용효과 등을 설명하고 지원센터에 대한 소개와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등을 공유했다. 

 

시흥진흥회 조용식 노무법인 법성 대표는 기업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근로법 에 대한 설명에서 2018-19년 사이 바뀐 노동법 중 기업인들이 필히 숙지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 18일 오후 경기도 군포시 (주)스칸디아에서 개최된 경중연 서부지회 2019 제3차 정기모임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 박명섭 기자


이날 행사를 주관한 임순자 군포진흥회장은 “활발한 활동을 위해 수석부회장과 회원사 대표들을 모시고 새롭게 활동하게 됐다”면서 “경중연 회원사들과의 교류를 통해 서로 도움이 되는 군포진흥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를 개최한 경중연 서부지회는 광명·군포·김포·부천·시흥·안산·안양 진흥회로 구성돼 있으며, 연간 4회의 지회 정기모임과 각 진흥회 별 월례모임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공동의 발전을 위한 교류를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 시즌권’ 1차 특가 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