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객 참여 이벤트 ‘플로럴 뮤직캠프’ 개최

전용 오토캠핑장에서 ‘쌍용 패밀리데이’ 진행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7/15 [11:42]

쌍용차, 고객 참여 이벤트 ‘플로럴 뮤직캠프’ 개최

전용 오토캠핑장에서 ‘쌍용 패밀리데이’ 진행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07/15 [11:42]

▲ 쌍용자동차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주말 이틀 동안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고객 참여 행사 ‘쌍용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주말 이틀 동안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고객 참여 행사 쌍용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15일 쌍용차에 따르면 플로럴 뮤직캠프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가족 단위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공연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쌍용 패밀리데이는 지난해 오토캠핑빌리지가 문을 연 이후 매월 개최해 온 것으로 이번 달 10회째를 맞았다.

 

7월의 체험프로그램은 어린이 참가자를 위한 우드(나무)자동차와 동물부채 만들기였다. 빌리지의 랜드마크 청춘라운지에서 보드게임을 무료로 대여하고, 아빠들은 전자오락실에서 추억의 게임을 즐겼다. 핫도그와 시원한 음료, 과일 슬러시 등 간식도 인기를 끌었다.

 

특히 활기 넘치는 바이올린 연주와 JTBC ‘슈퍼밴드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는 가능동밴드의 음악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플로럴 뮤직캠프에 참가한 배선희(41·, 경북 구미 거주) 씨는 수려한 자연 속에서 멋진 음악, 추억의 놀이와 더불어 캠핑의 계절을 제대로 즐겼다며 소감을 밝혔다.

 

쌍용차 오토캠핑빌리지는 쌍용차를 구매한 사람 누구나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쌍용 패밀리데이 참가 및 빌리지 예약은 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