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s New, 7월 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7/12 [13:34]

[Weekly’s New, 7월 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7/12 [13:34]

이니스프리, 비욘드, 네이처리퍼블릭, 아더마가 7월2주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헤어와 바디에 영양을 전달하면서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주는 샴푸 및 바디워시 제품들이 줄지어 출시됐다.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을 용량 업그레이드하거나, 용기를 바꾸는 등의 시도도 이어져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들이 주를 이뤘다.   

 

▲ 비욘드에서 한정출시한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 (사진제공=LG생활건강)  

 

#비욘드 

 

LG생활건강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는 시원한 산들바람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디자인이 특징인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샴푸·바디샤워·페이셜클렌저 등 비욘드의 대표 제품 4종을 엄선해 대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버베나 샤워젤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가 포함됐다. 

 

라벨에는 시원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의 트로피컬 일러스트가 적용돼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여름, 휴양지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을 연상시킨다는 설명이다. 

 

비욘드의 대표제품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는 외부자극에 지친 두피를 상쾌하고 향기롭게 케어해주는 지성 두피용 데일리 샴푸다. 두피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크랜베리·블리베리의 영양성분을 담아 모발과 두피에 생생한 영양을 전달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또다른 샴푸 제품인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는 두피와 모근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8가지 식물 추출물을 담아 두피와 모발에 에너지를 전달한다.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아 잔여감 없이 깔끔한 세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 ‘버베나 바디 샤워젤’은 싱그러운 풀 향기과 시트러스 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바디 피부뿐 아니라 기분까지 생기를 부여하고,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는 무농약 재배법으로 자란 허브 추출물과 오일의 영양성분을 담고 있어 피부에 부담없이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준다.  

 

비욘드가 선보인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 이니스프리가 제주맥주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버려지는 맥주박에서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두피와 바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을 출시했다.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은 청정제주를 위한 이니스프리의 두번째 업사이클링 뷰티 프로젝트로, 버려지는 자원에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뷰티 원료로 재탄생시키려는 이니스프리의 시도다. 

 

작년 9월 커피전문점 앤트러사이트와의 협업으로 버려지는 커피박 추출물을 활용한 ‘커피 업사이클링 라인’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제주맥주와 함께 맥주를 만들고 남은 보리나 밀 등의 부산물을 공급받아 맥주박 추출물로 라인을 구성했다.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은 두피와 바디의 노폐물이나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맥주박 추출물이 함유돼 △제주맥주 샴푸 △제주맥주 컨디셔너 △제주맥주 스크럽 워시 △제주맥주 스파 워터까지 4종으로 출시됐다. 

 

제주맥주 샴푸는 맥주효모와 맥주박 추출물이 함유된 비어버블이 두피 스케일링을 도와 두피 모공을 막고 있는 노폐물과 기름을 제거해주는 제품이며, 제주맥주 컨디셔너는 아미노산이 풍부한 비어 콤플렉스가 모발 사이에 영양을 채워준다. 두 제품은 약산성 처방으로 만들어졌다.

 

제주맥주 스크럽 워시는 감귤피 스크럽과 비어버블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주며, 제주맥주 스파워터는 감귤피 오일이 블렌딩돼 입욕 내내 편안한 향기와 고보습케어를 가능케 해준다. 

 

이니스프리는 많이 마시는 만큼 쉽게 버려지던 맥주박이 스페셜한 헤어&바디케어 아이템으로 재탄생했다며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구입가능하다고 밝혔다. 

 

▲ 네이처리퍼블릭이 출시한 세미매트 제형의 ‘에코크레용 립루즈’ 5종과 아더마가 민감성 건성피부를 위해 선보인 ‘엑소메가 콘트롤’ 2종.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아더마)

 

#네이처리퍼블릭 

 

세계 청정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가벼운 밀착력으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면서 보송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세미매트 제형의 ‘에코크레용 립벨벳’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촉촉하고 크리미한 제형의 스테디셀러 ‘에코크레용 립루즈’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이번에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의 립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을 확장했다. 

 

신제품 ‘에코크레용 립벨벳’은 돌려서 사용하는 오토타입으로, 손으로 쓱 문지르면 스머지한 연출이 가능해 최근 트렌드인 오버 립 메이크업부터 그러데이션 립, 풀발색까지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차분한 색감의 코랄부터 딥한 레드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데일리한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구성은 △01 엔젤블러쉬 △02 핑크브리즈 △03 히비스커스 △04 칠리레드 △05 다즐링라떼까지 5종이다. 

 

제품은 또한 연꽃·수선화·쟈스민·백장미·백합 등 플라워 추출물이 담겨 입술에 건강한 윤기를 부여해주고 뭉침없이 입술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아더마

 

피부과 전용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더마는 여름철 높아진 기온과 외부자극 노출로 연약해지는 민감성 건성 피부를 위한 ‘엑소메가 콘트롤 2종’을 선보였다.

 

아더마의 베스트셀러 ‘엑소메가 콘트롤’ 라인은 효능이 극대화된 아더마 독점 성분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추출물 성분이 연약해진 피부를 더욱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함은 물론 피부장벽을 강화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번에 출시된 라인은 △엑소메가 콘트롤 2in1 클렌저 △엑소메가 콘트롤 로션 DEFI 펌프까지 2종으로 구성됐는데, 자연유래 성분을 95% 함유한 저자극 포뮬러가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연약한 민감성 건성 피부라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엑소메가 콘트롤 2in1 클렌저’는 얼굴·바디·헤어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산뜻한 젤 타입 멀티 보습 클렌저로 이번에 500ml의 넉넉한 대용량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 출시됐다. 

 

식물성 글리세린 고함유로 클렌저 단독사용 만으로도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는 것은 물론 기온차나 습도 등에 쉽게 불편해지는 민감성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약산성 pH, Soap-Free 포뮬러가 민감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자극이 적다. 

 

‘엑소메가 콘트롤 로션 DEFI 펌프’는 새로운 용기 변화로 위생과 편리성을 동시에 잡았다는 설명이다. 제품 사용 중 외부와의 접촉을 전면차단해 사용기간 내내 멸균상태를 유지하고, 보존제를 첨가할 필요가 없는 DEFI 용기가 새롭게 펌프형으로 업그레이드돼 편리하면서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하다.

 

제품은 1일 1회 사용만으로 24시간동안 보습효과가 지속되고 부드럽고 빠른 흡수를 자랑해 끈적임이 적다. 또한 여름철 다양한 외부자극에 민감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씌운 듯한 특유의 텍스처로 피부장벽을 보호해준다. 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자연유래 성분을 95% 함유해 연약하고 건조한 전신 피부에 저자극으로 사용 가능하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py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