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스 심우주 대표,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동참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참여로 위기가정 자립 지원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참여로 위기가정 자립 지원
유망중소기업인 (주)아비스(대표이사 심우주)가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한다.
아비스 심우주 대표는 3일,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대한적십자사 기업사회공헌 캠페인인 '씀씀이가 바른기업' 현판을 전달받았다.
심 대표는 “‘항상 베풀 수 있는 마음으로’를 모토로 삼고, ‘씀씀이가 바른기업’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이윤을 떠나,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베품과 나눔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비스는 영상과 비전에 관련된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개발 제조하는 회사로, 산업용 보안카메라와 카메라 검사장치 및 액세서리 등의 커스터마이징을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새로운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문화저널21 신광식 기자 <저작권자 ⓒ 문화저널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