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간다면 ‘카드의정석 J.SHOPPING’ 카드

우리카드, 일본여행 필수품인 ‘카드의정석 J.SHOPPING’ 카드 선보여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6/28 [17:45]

일본 여행 간다면 ‘카드의정석 J.SHOPPING’ 카드

우리카드, 일본여행 필수품인 ‘카드의정석 J.SHOPPING’ 카드 선보여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6/28 [17:45]

우리카드, 일본여행 필수품인 ‘카드의정석 J.SHOPPING’ 카드 선보여

일본 대표가맹점 돈키호테, 빅카메라 등 5% 할인

출시기념 이벤트, 에어서울 연간 이용권·공항라운지 무료 이용권 증제

 

우리카드가 일본여행을 계획해 둔 여행객들을 위해 카드의정석 JSHOPPING을 출시했다. 특히 해당 카드는 우리나라 국민들이 자주 찾는 여행지 1순위가 일본이라는 점(한국관광공사 주요국 한국인 출국 통계)과 일본여행 혜택에 중점을 둔 카드가 없었다는 저메 주목해 개발됐다.

 

특히 상품 혜택에 일본 여행객이라면 반드시 한 번은 들른다는 인기 가맹점 할인 혜택을 담았다.

 

우리카드는 일본 여행객들을 위한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카드의정석 J.SHOPPING’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표적인 일본의 쇼핑 명소인 돈키호테, 빅카메라, 패밀리마트 이용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주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입출국 시에 편안한 여행길을 즐기도록 국내외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멤버스’ 혜택까지 제공한다.

 

▲ 우리카드는 일본 여행객들을 위한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카드의정석 J.SHOPPING’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우리카드)    

 

여기에 ▲국내 온·오프라인 쇼핑 10% 할인 ▲해당 카드로 4대 간편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서비스 이용 시 5% 추가할인 ▲4대 주유소(SK주유소,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주말 주유 시 리터당 60원 할인 ▲스타벅스, 폴바셋 10% 할인 등의 다양한 생활친화서비스도 탑재했다.

 

우리카드와 국내 항공사 중 최다 일본 도시를 취항하는 저비용항공사인 에어서울과 제휴해 준비한 혜택도 있다. 에어서울 이용 시 위탁수하물 추가 5kg까지 무료 서비스, 현지 도착 시 수하물 우선적으로 받을 수 있는 ‘수하물 우선하기 서비스’를 혜택으로 누릴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있다. 해당 카드를 발급 받고 이벤트 응모 및 9월말까지 누적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은 에어서울 일본 노선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연간 이용권 ‘Mint Pass J10A’(5명), 2등은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권 2매(30명), 3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 총 135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의 일상화 트렌드에 따라 인기 여행지인 일본 여행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일본여행 특화 카드를 통해 실속 있고 즐거운 해외여행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회비는 해외겸용은 1만2000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다. 카드 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스마트앱을 통해서만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동일한 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