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오토모빌, 6월 주말 특별 시승 이벤트 진행

매 주말 DS 7 크로스백 시승행사 진행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5/30 [11:47]

DS오토모빌, 6월 주말 특별 시승 이벤트 진행

매 주말 DS 7 크로스백 시승행사 진행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5/30 [11:47]

매 주말 DS 7 크로스백 시승행사 진행

6월 구매 고객 대상 최대 371만원 취등록세 전액 지원

 

프랑스의 대담한 도전정신과 럭셔리 노하우를 결집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DS오토모빌이 DS7 크로스백 체험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DS오토모빌의 공식 수입업체인 한불모터스는 6월 한 달간 DS스토어 강남에서 주말 특별 시승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울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DS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호하는 날짜를 지정해 신청하면 된다. DS 7 크로스백 시승과 상담 외에도 고급프렌치 케이터링 서비스와 DS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VR체험이 준비돼 있으며, 상담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DS고급 골프우산을 증정한다. 시승 행사는 6월 한 달 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 DS오토모빌의 공식 수입업체인 한불모터스는 6월 한 달간 DS스토어 강남에서 주말 특별 시승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6월동안 DS 파이낸스 서비스를 이용해 DS7 크로스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71만원의 취등록세 전액을 지원한다(트림별 상이). 이와 함께 기존 3년/6만㎞에서 5년/10만㎞까지 연장해 무상보증 및 지정소모품을 지원하며, 1년간 타이어 안심보험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타이어안심보험 서비스는 구입 후 1년 이내 혹은 주행거리 1만2000㎞ 이내에 주행 중 타이어가 파손되어 수리가 불가한 경우 동일 타이어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다.

 

지난 3월부터 시작된 ‘노후경유차 교체 지원 혜택’도 중복적용 가능하다. 지난 2008년 12월 이전에 등록한 경유 차량을 말소하고 전후 2개월 내에 DS 7 크로스백을 구매할 경우 최대 122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트림별 상이). DS의 5월 특별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DS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DS 7 크로스백의 뛰어난 품질과 주행 성능을 알리고, 구매 고객의 구매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DS브랜드의 차별화된 매력과 가치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DS 7 크로스백은 브랜드의 정체성 ‘아방가르드 정신’을 가장 극명하게 보여주는 플래그십 SUV다. 시동을 결면 빛을 발산하며 회전하는 DS 액티브 LED 비전을 비롯해 DS 액티브 스캔 서스펜션과 나이트비전,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포칼의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 등 첨단기술을 대거 탑재해 동급 세그먼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품격을 선사한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