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이웃사랑 전하는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행사 수익금은 관내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위해 기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5/25 [16:51]

동아쏘시오그룹, 이웃사랑 전하는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행사 수익금은 관내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위해 기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5/25 [16:51]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24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앞에서 임직원들과 동대문구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랑나눔 바자회는 동아쏘시오그룹이 기부 문화 확산과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2009년부터 메년 진행하고 있는 자선 행사다.

 

▲ 동아쏘시오그룹이 24일 오전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제공=동아쏘시오그룹) 

 

그룹은 바자회에서 동아제약·동아오츠카 제품을 지역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했다. 기부된 금액은 동대문구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진행된 바자회에서는 동아쏘시오홀딩스·동아에스티·동아제약 임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이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오메가3·비타민·유산균), 구강청결용품(가그린·칫솔·치약), 생활용품(밴드), 동아오츠카 음료(포카리스웨트·오로나민C)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판매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바자회에 참여해 주신 지역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앞으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과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