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가로수길에서 캐리커처 그리세요”

‘삼성 플립’ 이용한 캐리커처 이벤트 진행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5/19 [12:55]

삼성전자 “가로수길에서 캐리커처 그리세요”

‘삼성 플립’ 이용한 캐리커처 이벤트 진행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05/19 [12:55]

31일까지 매주 목·금 오후에 열려

 

삼성전자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문을 연 라이프스타일 TV 팝업스토어 새로보다에서 디지털 플립차트 삼성 플립(Samsung Flip)’을 활용한 캐리커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삼성 플립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행사다. 방문객들은 17일부터 31일까지 매주 목·금요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삼성전자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새로보다'에서 캐리커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 플립에는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55인치 크기의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첨단 터치 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돼 스마트폰과 같은 수준의 터치 반응 속도를 가졌다. 또 필기구에 따른 미세한 두께 차이를 인식해 볼펜처럼 얇거나 형광펜처럼 두껍게 그릴 수 있다.

 

삼성 플립은 와이파이와 NFC(근거리 무선 통신), HDMI, USB 등 다양한 전송 규격을 지원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과 쉽게 연결해 자료를 주고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한 20대 직장인은 세 가지 다른 콘셉트의 라이프스타일 TV도 인상적이었지만, 삼성 플립으로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 것처럼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점에 놀랐다라며 사무실의 문화를 바꿀 수 있는 제품 같다고 평가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