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최치원아트홀, 문화미디어와 운영관련 업무협약

전시 및 공연, 강연, 웨딩 등 다양한 행사 운영 등 협력

박명섭 기자 | 기사입력 2019/05/09 [16:12]

최치원아트홀, 문화미디어와 운영관련 업무협약

전시 및 공연, 강연, 웨딩 등 다양한 행사 운영 등 협력

박명섭 기자 | 입력 : 2019/05/09 [16:12]

전시 및 공연, 강연, 웨딩 등 다양한 행사진행 등 협력

 

최치원아트홀(관장 최진호)과 (주)문화미디어(회장 최세진)가 최치원 선생의 애국·애민사상과 철학을 국민들에게 알리는 동시에 각종 전시와 공연, 강연, 웨딩 등 다양한 행사운영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 왼쪽부터 최세진 문화미디어 회장과 최진호 최치원아트홀 관장이 업무협약서에 서명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박명섭 기자

 

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최치원아트홀'에서 최진호 '최치원아트홀' 관장과 최세진 '문화미디어' 회장이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상호 발전을 위해 공동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체결된 업무협약은 '문화미디어'는 '최치원아트홀'의 전시, 공연, 강연 등의 기획과 운영 및 홍보를, '최치원아트홀'은 '문화미디어'에서 주관하는 아트홀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 등을 상호 지원키로 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최진호 '최치원아트홀' 관장은 “'최치원아트홀'이 선생의 철학을 전파하는 역할은 물론, 예비부부들이 부담 없이 혼례를 치를 수 있도록 하는 등 공익적 사업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눔을 통한 상생의 이념을 실천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세진 '문화미디어' 회장은 “'최치원아트홀'은 전시나 공연을 원하지만 비싼 대관료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많은 예술인들의 언덕역할을 할 공익성을 띤 성격의 다목적 아트홀”이라면서 “‘최치원 아트홀’이 명실상부한 융·복합 종합예술의 산실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박명섭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