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행복은 거대한 것 아냐’…잼쏭부부의 3년간 신혼여행 이야기

누적 조회수 500만 회의 유튜버 ‘잼쏭부부’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5/07 [15:34]

[BOOK] ‘행복은 거대한 것 아냐’…잼쏭부부의 3년간 신혼여행 이야기

누적 조회수 500만 회의 유튜버 ‘잼쏭부부’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5/07 [15:34]

누적 조회수 500만 회의 유튜버 ‘잼쏭부부’

3년간의 신혼여행을 담은 여행기 ‘다르게 살아도 괜찮아 오늘도 행복하니까!’

 

여행 전문 유튜버이면서 부부가 함께 하는 여행과 소소한 일상을 주된 콘텐츠로 유튜브 및 각종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잼쏭부부’의 에세이가 출간된다. 

 

이번에 출간되는 잼쏭부부의 에세이 ‘다르게 살아도 괜찮아, 오늘도 행복하니까!’는 잼쏭부부의 처음 만남에서부터 함께 한 3년 간의 신혼여행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잼쏭부부의 일상은 항상 미지의 세계에 대한 출발과 설렘으로 가득 차 있다.

 

두 사람은 만남을 시작하면서부터 여행을 함께했고 여행 도중 꿈을 가지게 됐으며, 여행을 통해 한층 성숙해졌다.

 

▲ 잼쏭부부가 출간한‘다르게 살아도 괜찮아 오늘도 행복하니까!’표지. (사진제공=북팔)   

 

부부가 함께한 여행은 설렘과 기쁨도 있지만, 때론 고통과 역경에 부딪히기도 한다. 여행하며 겪은 예측할 수 없었던 위험한 순간들부터 기다림과 초조함 그리고 안도의 순간까지 함께했기에 더 빛나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독자들에게 생생하게 다가간다.

 

잼쏭부부는 글을 마무리하며 이렇게 이야기한다. ‘돌이켜보니 행복이라는 건 엄청나게 거대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매번 특별함은 아니더라도 두 사람이 함께 밥을 먹고 산책을 하고 잠이 드는 매 순간이 쌓이고 쌓여 이번 책에 담겼다.

 

두 사람의 소소했지만 소중했던 하루하루의 기록들이 저자들의 바람처럼 봄바람과 같은 소소한 행복으로 독자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

 

한편 ‘다르게 살아도 괜찮아, 오늘도 행복하니까!’는 오는 13일 출간되며,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