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 스테이지 캠페인’으로 젊음을 응원한다

음악 프로그램 출연자 최효인‧이민정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진행키로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5/02 [11:33]

광동제약, ‘비타 스테이지 캠페인’으로 젊음을 응원한다

음악 프로그램 출연자 최효인‧이민정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진행키로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5/02 [11:33]

음악 프로그램 출연자 최효인‧이민정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진행키로

“최효인‧이민정과 음악으로 소통하며 청년들이 서로 격려하는 자리 마련”

 

광동제약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내용의 ‘비타 스테이지(Vita Stag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비타 스테이지는 저마다의 환경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젊은층과 공감하고, 그들의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비타500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광동제약은 가수의 꿈에 매진하고 있는 두명의 주인공 최효인‧이민정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광동제약이 진행하는 ‘비타 스테이지(Vita Stage)’ 캠페인. (사진제공=광동제약)

 

최효인은 지난 2016년 MBC 듀엣가요제 한동근 편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소속사에 들어가 데뷔를 준비했지만 소속사 사정으로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 그녀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르바이트로 앨범 제작비를 모아 지난해 첫 싱글을 발매해 소극장 공연 등을 중심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민정 역시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가수지망생으로 출연하며 주목 받았다. 2016년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 에일리 편에 나와 빼어난 실력으로 네티즌의 사랑을 받았지만, 데뷔기회를 잡지 못해 뚜렷한 활동이 없어 힘든 시기를 보냈다. 지금은 꾸준히 보컬 트레이닝을 받으며 음악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두사람은 오는 3일 오후6시 신촌 연세로 명물쉼터에서 열리는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5월31일에는 소극장 공연 ‘비타 스테이지’를 개최해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 비타 스테이지에 출연하는 최효인과 이민정. 두 사람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꾸준히 음악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사진제공=광동제약)  

 

광동제약 관계자는 “아티스트 최효인‧이민정과 함께 음악으로 소통하며 청년들이 서로를 격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버스킹 공연과 비타 스테이지 무대 등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광동제약 공식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광동제약 페이스북이나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한복 입고 ‘택견’ 지도하는 프랑스 유튜버 화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